겨드랑이 사타구니 목 등등 색소침착 많이들 경험 하시더라구요 아이낳고 시간 지나면 돌아 온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 색소침착?
이제 16주차 들어섰어요~ 저는 원래 겨드랑이에 털이 안나는 편이었어요 한번도 왁싱 해본적도 밀어본적도 없구요 그래서 하얀 편이었는데 임신하고 거뭇거뭇 해졌어요 ㅠㅠ 저와 같은 케이스 있으신가요? 아님 경험 해보신분?ㅠ 아가 낳고 나면 나아질까요?ㅠ 이대로 가면 너무 흉할거 같아요 ㅠㅠ
댓글
20

저도 다른분들 착색된부분 다 해당되서 놀랐는데 댓글들 달아주신거 보구 안심하고 있어요ㅎㅎ 출산까지 잘 버텨봐야겠네용
출산 하면 다시 돌와와요

앗 경험담이신거면 넘넘 믿음직스러워요~^^
저는 겨드랑이랑 젖꼭지 진짜.. 처음에 넘 충격이였어요ㅜ 너무까매져서 당황했는데 출산하면 없어진다고해서 그나마 안심이되네요😭😭

저도 어제 충격이었어요 순간 때밀어야 하나 싶기도 하구요ㅠㅠㅋ 우리 1월까지 잘 참아봐용!
저도 겨드랑이와..팬티라인으로 색이 까매졌어요...너무 충격적이지만 출산하고나면 대부분 갠자나진다고하니 그때까지 참는것밖에는 별수없는것같아요ㅠㅠㅠ

에고 그러게용ㅠㅠ 1월까지 잘 참아야겠어요 ㅠ
저두 거뭇거뭇하고 주름도 진해졌어요ㅋㅋ 대체왜....

이것도!! 호르몬때문인가 봐용 ㅋㅋ 새삼 호르몬의 무서움(?)을 깨닫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