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이렇게 심할지 몰랐어요 .. ㅎㅎ

남편은 옆에서 자고 조용히 토하고 와서 눈물을 질질 흘리며 끄적여봅니다 .. 첫 입덧은 8주쯤 시작되었어요 ..^^.. 수액도 주기적으로 맞고 , 탈수가 심해 결국 입원도 4일 했었어요 .. ㅠ 디클렉틴 먹고있지만 약 효과가 저녁엔 떨어져서 항상 저녁쯤엔 토를 미친듯이 하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하나 싶어요 맛있는 음식이고 , 사람들이고 만나지도 못하니 더더 우울하고 .. 내가 입덧왕인가 1%인가? 이렇게 심한 사람도 있나? 싶은 생각만들고.. 뱃속에 꼼꼼이도 잘크고있나? 걱정이 많이 되네요 .. ㅠ 넘 슬퍼서 하소연해봅니다 하아아아악.. 이 세상 모든 엄마는 진짜 대단한게 맞는 것 같아요.. 저희 엄마는 입덧이 저보다 심하셨는데 딸 둘을 낳으셨거든요.. ㅠㅠ 입덧 심한 사람 포함 우리 모두 다들 몸 관리 잘하고 순산하는 그날까지.. ㅠㅠㅠㅠㅠ 파이팅 .. ㅠㅠㅠ

댓글

26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 .. 맞아요 남편들은 진짜 그렇게 생각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아기는 잘 크고있데요 ㅠㅠㅠㅠ 흐악 힘들어요 ㅠㅠㅠ ㅎㅎ

  2. 물먹고도 3초후 우엑 ~24시간동안 토덧 으로 잠도한숨 못 자고 입원해서도 계속토 하고~ 나중에는 검은 토 까지 한적 있어요 ~ 시간이 약이라고 시간이 지날수록 차츰 괜찮아 질꺼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물도 토해서 입원했었어요 .. ㅠㅠㅠㅠ 검은토도 많이 하구 .. ㅠㅠ 이제 그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토덧이 여전해서 좀 우울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

  3. 낼모레 20주인데 어제도 하루종일 토했어요..ㅠ_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 남일같지 않아요 우디우디님.. ㅎㅎ 빨리 끝나셔야할건데 ㅠㅠㅠㅠㅠㅠㅠ

  4. 저도 그랬어요 ㅠ 너무 심해서 진짜 2째는 꿈도못꾸겟다 싶엇는데 전 남들보다 쫌 길게 20주되니깐 조금 사그라 들더라고요 ㅠㅜㅠㅠㅠ극심해도 언젠가는 조금씩나아져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20주의 기적을 기다려볼게요 멍묭님 🥹🥹 빨리 끝나면 좋겠어요 여름도 좀 지나가구 흑흑 ㅎㅎㅎ 감사합니다 ✨🤎

  5. 저도 그래요 ㅠ 살도 막 찌고.. 울엄마는 토하더래도 먹으래요 ㅠ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희 엄마도 그래요 ! 그래야 애가 뭐 좀 먹는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이 이렇게 심할지 몰랐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