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이라고 하셨는데 저리 보여서 넘 궁금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에요

병원에선 딸같다는데 16주에도 튀어나와 있나요?
댓글
12

의사쌤이 확정으로 딸이라고 해주셨나요~~??

애기가 다리를 안보여쥬ㅓ서 80프로 거의 딸 같다고 하셧어용! 아들일 확률은 거의 낮다고 하셧어용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두 80프로이상 딸같다고 하셨어요 아가가 너무 안보여주네용ㅠㅠㅎㅎ

맞아용 ㅠㅠㅠㅠ 저도 초음파 보는데 저리 나와잇길래 아들인겅가 싶기도 하고ㅠㅠㅠ 다른딸들 보면 매끈하든데

그쵸그쵸 전 저게 탯줄이냐구 여쭤봤는데 아니라고 여아는 저렇게생겼다고 시원하게 말씀을 안해주시네요!!4주를 또 기다려야하다니ㅠㅠ 이번에 성별 확정주신다길래 이번주말 이벤트 준비했는데 난감하네요ㅠㅠ

그니깐용 한달을 또 언제 기다릴지,, 또 안보여쥬면 오쪼나 싶기도하고ㅠㅠㅠ

한달뒤엔 보여주길 바래봐야죠ㅎㅎ걱정하지말고 기다려요 우리~~ 전 사실 거의 이제 딸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그..여자성기?도..초음파로보면 죠리퐁?모양으로보인데요 툭 튀어나온것처럼요

정말요?전 16주쯤되면 여아는 없다구 본거같아서요ㅎㅎ이벤트준비했는데 참 성별이 쉽게 안보여주네요 아가가. .ㅠㅎ

남아는 삼각형으로 점이 세개보인데요ㅎㅎ . . . 요렇게요 뽕알두개

그럼 저사진은 딸맞을까요??동영상보면 삼각점은 안보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