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전 못먹아봐ㅛ는데 넘 궁금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끼양 저 먹어요!!

남편출근하는데 택배아저씨와서 그자리에서 가져온 두리안이에요..ㅎㅂㅎ 온집안에 방구냄새 진동이에요😊😊 담주에 진짜 생두리안 사준다구 두팩만 먹으라고 두개만지켜줬어요 저 먹어요❤️❤️❤️
댓글
10
궁금해요 두리안은 무슨 맛 인가요!
드셨네용🤭 냉동도 먹을만 한가요?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우와 신기해요 저는 엄두 안나서 안먹어 봤지만 먹고싶을때 드셔야죵^^ 맛있게 드세요~
꺄~두리안이다!!!먹을줄아시네요 👍 히히 맛있게드세용

두팩 다먹었어요ㅎ 낮잠 자고일어나서 남은 한팩 다먹었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