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1년까지 쓸 수 이써용! 근데 전 출산때 대해 아껴쓰고 잇어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바우처카드100만원 언제까지 사용해야하며 초음파만보면 다써지는건가요
병원에서 오라할때마다 돈이남는건지 언제까지써야하는지 모르겟네요
댓글
9
저는 출산때 쓰려고 한번도 안썼어요~~출산때 목돈이 들테니~~
병원진료, 약지을때 쓰고 남으면 아가 낳고도 이것저것 쓸수 있는걸로 알고있어용~ 저도 입덧약등 많이 짓다보니 훅훅 줄어용 ㅠ
쓰다남으시면 출산할때 보태시면 되세요^^
ㅎㅎ 한 천은 줬음 좋겠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