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산모입니다~ 산모님들은 병원에서 딱 오라고하는날만 가시나요?

답변궁금합니다

댓글

28

  1. 18주 됐는데 아기 태동도 없고 아랫배가 좀 아플때가 있어서 한번 진료보러 갔어용! 저도 내가 유난인건가 싶어서 좀 눈치가 보였는데 막상 가니 전혀 안그렇고 제 맘편하고 좋아요 아기 얼굴도 또 보고싶구요 ㅋㅋ 어차피 제돈내고 가는건데요~~

  2. 저는 해외라 정시 검진이 전체 임신기간중 딱 세번인데 지금 그때만 가요… 좀만 저 자주 가고싶어요 ㅋㅋ

  3. 이벤트가 없었어서 오라고할때만 가요 ㅎㅎ 그리고 지금은 태동느껴져서 굳이?

  4. 저는 43세 초산이라...직전 유산경험도 있고 걱정인형이라고 하니 병원서 스트레스받는거보단 와서 확인하고가는게 낫다고 편하게 오라고 해서 10-16주는 거의 매주 갔나봐요 19주차인데 3주 안가고 잘 버텼습니다. 지금은 태동이 느껴지니 좀 덜 불안한듯요 ㅎㅎㅎ 걱정, 스트레스 보단 걍 촘파보는 것 추천 다녀오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5. 2주에 한번은 가고싶은데 보험적용 횟수때문에 좀 걱정되긴해요ㅎㅎ 저번달은 2주텀으로 갔는데 이번달은 정기검진때까지 4주 참아보려구요ㅜ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9주산모입니다~ 산모님들은 병원에서 딱 오라고하는날만 가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