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연휴 3일은 정말 잠만 잤었어요.. 주말부터 월요일까지 매일 12시간 이상 잤어요ㅠㅠㅠ 다시 출근 시작하니 퇴근하고 대충 저녁먹고 9시에 누워서 10시 전엔 뻗게 되네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자도자도 많이와요.
일하는 엄마라 오전7시반에 일어나 출근준비를 하는데 퇴근하고 때때로 6시저녁먹고 바로 자요ㅋㅋㅋ 또 남편오는 9시쯔 일어나서 2시간 놀고 다시 11시쯤 자야 다음날 컨디션이 좀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 잠이 많이온다곤 하는데 원래 이렇게 많이 자나요?????
댓글
7
ㅎㅎㅎ밥만 먹음 졸려요...ㅎㅎㅎ이건 그냥 식곤증일까요?ㅎㅎ많이 많이 주무세요!
ㅋㅋㅋㅋ 저도 퇴근하면 진짜 녹초가 되네요.. 30분 누워있어야 저녁을 차릴 수 있고 밥먹고 잠깐 지나면 또 졸리고 ㅠㅠㅋㅋㅋㅋ 확실이 잠이 늘었네요
저도 평일에는 퇴근하고 밥먹자마자 8시도 안되서 뻗네여ㅜㅜ 남편이 심심해하는거 같아여..ㅋㅋㅋ
원래 임신하면 잠이 많아지죠..근데 그정도면 많이 자시는건 아니신것같아요

일하고.. 잠만잔다고.. 태교도 못하는것 같아서요😅😅

저도 태교못하고있어요ㅜ 저는 이번이 3번째임신인데 태교를 한 아기는 확실히 똑똑하긴해요. 성격은 태교랑 상관이 없는것같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