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자도자도 많이와요.

일하는 엄마라 오전7시반에 일어나 출근준비를 하는데 퇴근하고 때때로 6시저녁먹고 바로 자요ㅋㅋㅋ 또 남편오는 9시쯔 일어나서 2시간 놀고 다시 11시쯤 자야 다음날 컨디션이 좀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 잠이 많이온다곤 하는데 원래 이렇게 많이 자나요?????

댓글

7

  1. 지난 연휴 3일은 정말 잠만 잤었어요.. 주말부터 월요일까지 매일 12시간 이상 잤어요ㅠㅠㅠ 다시 출근 시작하니 퇴근하고 대충 저녁먹고 9시에 누워서 10시 전엔 뻗게 되네요ㅠㅠㅠ

  2. ㅎㅎㅎ밥만 먹음 졸려요...ㅎㅎㅎ이건 그냥 식곤증일까요?ㅎㅎ많이 많이 주무세요!

  3. ㅋㅋㅋㅋ 저도 퇴근하면 진짜 녹초가 되네요.. 30분 누워있어야 저녁을 차릴 수 있고 밥먹고 잠깐 지나면 또 졸리고 ㅠㅠㅋㅋㅋㅋ 확실이 잠이 늘었네요

  4. 저도 평일에는 퇴근하고 밥먹자마자 8시도 안되서 뻗네여ㅜㅜ 남편이 심심해하는거 같아여..ㅋㅋㅋ

  5. 원래 임신하면 잠이 많아지죠..근데 그정도면 많이 자시는건 아니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일하고.. 잠만잔다고.. 태교도 못하는것 같아서요😅😅

    2. subcomment icon

      저도 태교못하고있어요ㅜ 저는 이번이 3번째임신인데 태교를 한 아기는 확실히 똑똑하긴해요. 성격은 태교랑 상관이 없는것같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