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 하나씩 워너비네요 ㅎㅎ축하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기형아검사&성별 알기

기형아검사하면서 오늘 입체 한장만건고 다리사이 사진만 봤어요.. ㅠㅠ넘나 속상 아가가 활발해서 목투명대길이도 못재게 해서 할수가없었어요 그래도 170bpm으로 심장도 예쁘게 잘뛰고 병원두군데에서 또복이 딸이라고 둘째라서 미리 알려주셨답니다 첫째가 아들이라 둘째는 딸을 원했는데 너무 행복해요 ✨💓 다들 오늘하루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13

감사합니다 ㅎㅎ !̆̈ !
저도 딸인데❤️❤️ 축하드려용

그니까요 꿀떵이 또복이 공주님 축하해🍑❤️
딸램~~넘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
아가가 엄청 기분이 좋았나보네여ㅠㅠㅋㅋㅋㅎㅎ 12주-13주쯤 되신건가요?! 저는 12주차 쯤 우연히 본 다리사이로 힌트를 주셨는데 넘 이르게 알려주신 것 같아서 100%믿진 않고 있는데 12주때 알려주는 것도 믿어도 될 정보일까요…ㅋㅋㅋㅋ

12주 4일됫어요 첫째는 저때 미사일이 뿜뿜이엿어서 둘째는 매끈하더라고요 병원두군데서 딸같아요 햇어요 ㅎㅎ

오 믿을만 한 힌트군요!!!! 😍😍ㅎㅎ 감사해용 아들딸맘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