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인데 입덧약끊기시도하고있는데 너무힘드네여ㅜㅜ 16주부터는 입덧안하고싶어여ㅠㅜ 화이팅이에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너무 안좋아요..
원래 소화가 잘 안되는데다가 임신하고나디 더더욱 소화가 잘안되는데 공복에 입덧하다보니 안먹을 수도 없고 ㅠㅠ 아직 회사에도 아직 안알리다 보니 최대한 밥종류로 시키는데 어제 볶음밥 먹었다가 짜장소스때문에 하루 종일 고생했네요 ㅠㅠ 이번에 병원갔을때 알마겔 1포정도 괜찮다고 해서 처방받은 거 하나먹고 오늘은 하루 종일 죽이네요.. 음식 안먹으면 입덧하고 먹으면 속아프고 ㅠㅠ 저는 5주부터 입덧 시작해서 13주인 아직 까지 입덧 중인데 ㅠㅠ 언제까지 입덧 할까요 ㅠㅠ... 보통 14-16주 되면 괜찮아 진다는데 맞을까요?? 엄마가 7-8개월까지 입덧했다는 소리듣고 나는 설마 닮지 않겠지 하고 있네요 ㅠㅠ
댓글
9

저도 입덧약 먹고있어요 ㅠㅠ 15주신데 아직 드시고 계시나보내요 우리 입덧 없어지기를 바라며 같이 화이팅해요 !ㅎㅎ

월욜밤부터끊어서 지금까지 참고있어요ㅠ 죽겠네요ㅠ 화이팅입니다!
임신소식은 회사에 제일 먼저 알려야 유도리있게 행동해도 이해해주는게 있더라구요ㅜㅜ 저는 1순위로 회사에 임신소식 알렸어요ㅎㅎ 얼른 임밍아웃하세요~

저희 회사가 육휴 출휴도 1년도 못쓰고 3+3개월쓰고 오시는 분들도 많은터라 어차피 조기근무 못할거 같고, 일찍말해봤자 눈치만 받을거 같아서 안정기 지나서 말해야지 하다 보니 늦어졌어요 ㅎㅎ 이제 13주라 이번주나 다음주 중에 말하려구요 :)
저도 직장인인데 도시락을 싸서 다니시던지 혼밥을 하시는게 제일 좋던데ㅠ

그쵸 .. 근데 새벽출근이다보니 출퇴근만으로 힘들어서 도시락 싸먹기도 힘들고.. 회사에서 식권을 제공하다보니 팀별로 밥먹거든요 ㅠㅠ 가끔은 혼밥해도 매번은 힘들거 같아서.. 이번주나 다음주 중에 임밍아웃하고 음식 골라 먹을까 싶어요 ㅎㅎ
저 지금 15주인데 아직 입덧해용 ㅠ 심한건 아닌데 속이 안좋을때는 많아요 ㅎㅎㅎ 입덧은 진짜 달라서 막달까지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셨어용

ㅠㅠㅜ 15주인데 아직 하세요 ㅠㅠ 고생많으시네요 사바사라 해서 알고는 있지만... 입덧 얼른 끝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