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청 고민했는데 엄마 유전자 보는거라 그냥 안했어요 가족력도 없어서 ㅎㅎ 엄마가 유전자 가지고 있어도 아기한테 갈지 안갈지도 정확히 모른다구 하셔서 그냥 기본만 했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후

입체초음파도 봤는데 애기가 엎드리고 정면을 안봐줘서 얼굴은 안나왔네요 ㅎㅎ 2차 기형아검사 때 취약x선 증후군 검사 있다던데 다들 하시나요? 초산이라 넘 정보가 없네요 선생님이 성별은 정확히 안 나오는데 저거 툭 튀어 나온거 보니 아들일 수도 있겠다던데 ㅎㅎ 딸 원하는 저는 살짝 아쉽네요 혹시 저렇게나오고 공주님 낳으신분 계실까요?ㅎㅎ
댓글
2
저도 고민하다 취약x선 검사 했어요 첫아기기도 하고 해서요^^ 15주 전에 하는게 좋다해서 1차 기형아 검사한날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