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성별보다 그냥 정말 건강히 태어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엄마몸도 좀 나아지길 바라며…ㅎㅎ 12주차 이후 16주차까지 진료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기쁜소식 전하시고 듬뿍 축하받으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1차기형아 검사받고왔어요~

오늘로 12주1일차 애봉맘 입니댱 1차기형아검사 받기전까지 너무너무 걱정몬이었는데 ,, 아가는 건강하게 너무너무 잘 있어줬어요ㅎㅎ 목투명대 제일 두껍게 재도 1.8mm로 정상이고, 콧대도 좋다고 하시구 다 정상이라고 하셨어요ㅎㅎ피검사는 나와봐야 알겠지만 일단 한시름 놓았습니당.. 성별은 최소 2주뒤에나 알 수 있다는데 전 성별 안중요하고 그냥 이벤트없이 건강하기만 하면 좋겠네요 ~ 다들 1차 끝나고 올라오는 글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저도 이제 홀가분하게 주변에 임밍아웃 하려구요~
댓글
6

우왕 저보다 빠르시니까 뭔가 선배님같아오... 산모도 아이도 모두모두 건강할거에요ㅎㅎㅎ 2차까지 무탈하게 통과하시구 같이 힘내용♥️
축하드려요! 이제 한시름 놓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홀가분하네요~! ㅎㅎㅎㅎ
축하드려요~ 한시름 놓으셨겠어요!~ 저도 이번주에 1차 검사가서 두근두근! 못다한 임밍아웃 마구마구 하셔요!!~~

감사해요~~ 제가 그맘을 너무너무 이해해요... 바니마미님두 아가 너무너무 건강하게 잘 있을거니까 너무 걱정마시구 잘 다녀오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