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교통사고

혹시 겪어보시거나 주변에서 보신 분 계실까요...? 오늘 14주째라 설레면서 일가는데 뒷차한테 받혔네요ㅠㅠ 다행히 제과실은 없어요 놀래서 산부인과 갔다가 한방병원 갔는데 아기는 무사하고 다 괜찮고 허리,골반부터 통증이 무릎까지 내려가는데 한방병원에서는 허리랑 골반쪽은 치료가 힘들다고 해서 무릎이랑 다리치료만 받고 왔어요ㅠㅠ 당연히 엑스레이도 못찍구요...3일뒤 한방병원 예약인데 통원도 힘들어 입원을 해야하나 고민이에요. 출산후까지 합의를 미루라는 얘기도 있고, 너무 초기라 기간이 너무 길어지면 오히려 안좋다는 얘기도 있네요.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ㅠㅠ? 다들 운전 조심하세요~

댓글

7

  1. 임신하기전 회사다닐때 교통사고 났어도 통원치료로 6개월 받았어요 적극적인 치료도 못받는데 출산때까지 합의하지 마세요 교통사고 정말 후유증 어마어마해요 사고난날은 모르는데 일주일 있다가 극심한 통증이 오더라구요 결국 6개월을 통원받으면서 병원비 받았어요 출산하고도 검사 다 하시고 아픈데 다 치료 받은다음에 합의하세요

  2. ㅠㅠ 저는 안정기도 되기전 9주차때 큰 사고 났었어서 정말 너무너무 놀랬는데 아기는 멀쩡하고 저만 한방병원 2주 입원하고 지금은 계속 외래진료 받으면서 침맞고 있네요! 외래로 병원진료 받으러가는게 병원이 너무나 멀지않고 무리가 되지않는다면 통원치료 계속 받으면서 출산하시고 합의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ㅠㅠ 지금은 엑스레이 촬영도 안되고 출산후에 후유증도 있을수 있으니 아기 건강하게 출산하고서 받을수 있는 검사 받아보는게 좋을것같아요! 사고난 동기분들이 있다니 좋은일은 아니지만 동질감느껴져서 댓글달아요 ㅠㅠㅠ 몸조리 잘하시고 완쾌하시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치료받으면서 좀 괜찮아지셨나요? 저도 입원하고 싶은데 남편없이 사람많고 딱딱한 침대에서 자야하는 입원실에 입원하는게 너무 싫어서 고민중이에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입원해도 아마 한방병원측에서 해줄수 있는건 그냥 찜질팩을 더 대어주는정도 ? 일꺼예요 ㅠㅠ 임산부이기때뮨에🥲 저는 많이 회복했고, 그래도 혹시모르니 쭉 지켜보려구요! 너무 심란하면 무리해서 입원하진 마시고 통원치료라도 꼭 다녀보세요

  3. 저 11주차에 사고났어요 ㅠㅠ 저도 뒷차 100 과실이였구요 저두 산부인과 갔다가 한방병원가서 한 일주일 입원했어요 물치나 도수 같은거는 하나도 못하고 침만 맞았어요 허리가 잠도 못잘정도로 아파서 약한침으로 교수님이 그쪽도 놔주셨구요 저는 아직도 차량도 고치고 있어서 ㅠ 합의얘기없는데 걍 출산 이후로 미루려구요 엑스레이 mri 암것도 못찍어서 휴유증이 어찌 나올지 모르잖아요

    1. subcomment icon

      좀 괜찮아지셨나요ㅠㅠ 저는 자×한방병원갔는데 다리만 치료해주실수 있다고 입원 권유를 안하시더라구요. 허리가 끊어질거같은데ㅠㅠ 제가 입원하겠다고 하던가 병원을 옮겨 봐야겠어요... 저도 출산이후로 미루고 싶은데 너무 미뤄도 안좋다는 말이있어서 고민이네요ㅠㅠ 몸조리 잘하세요!

    2. subcomment icon

      거기는 교통사고 무조건 입원하라고 하는 것 같아요~ 천천히 치료받으시고 출산 후까지 치료 받으신 다음에 합의하시는거 추천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