왐마 맛있겠어요 ㅎㅎ 저희는 시댁랑 남편이 다 한우를 좋아해서 구워먹으러 가요 ㅋㅋ저는 친정에서 한우를 거의 먹어본적이 없는데 평생먹은 한우보다 시집와서 먹은게 더 많네욬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소고기 섭취 방법

철분과단백질 섭취로 소고기 구워먹다 소갈비살 양념해서 먹으니 밥이랑 비벼먹고 맛있어요^^ 소갈비살400g 에 간장3스푼 후추4번톡톡 설탕1스푼 다진마늘1스푼 물/맛술1스푼 참기름1스푼 식초1/2스푼 넣어 양념 조물락 한후 냉장고에 한두시간 재운뒤 양파반개랑 같이 후라이팬에 볶아 먹어요~ 저는 웰던이좋아 푹익혀 먹었더니 약간질기것같지만 적당히 단짠단짠해서 입맛도 돌고 괜찮았어요 :) 베동님들은 어떻게 소고기 섭취하시고 계신가유?
댓글
5

굽는것도 좋죠~ 저혈압이고 빈혈이 있어서 종종 먹어줘야하니~~ 소고기좋어요!

저혈압에 빈혈이면 소고기를 약처럼 자주 드셔야겠어용!!ㅎㅎㅎ여보 이건 약이야~ㅎㅎㅎ하면서 자주 사달라고 하셔도 되겠어요><ㅎㅎ
엄마가 해준 불고기 생각나네요 맛있겠어요~

넹넹 첨해봐서 질기긴 햇지만ㅠㅠ 햇다는 것에 의의를..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