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1차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요

저도 드디어 1차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요

3주만에 가는 병원이기도 하고 니프티 양수검사 머할지 고민해보고 오란말에 내내 걱정충이였습니다. 9주차부터 입덧이며 여러가지 증상들이 다 사라져서 불안불안해 하면서요. 베동님들덕에 초코우유 마시고 가서인지 정말검사때 적당히 움직여줘서 정말 신기한 모습에 반짝이 모습 사진과 동영상에 마니 담고 왔어요^^ 초음파 보는내 눈물이 주룩.. 먼저 기형아검사 마치신 분들 글 보며 엄청 맘졸였엇는데 목투명대도 1.46으로 정상이구 하나하나 애기몸 보여주시며 잘 생기고 건강하고하시니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9주까지 못들엇던 심장소리도 드디어 들었는데 엄청나게 큰소리더라구요^^ 성별을 구지 아직 알고 싶지 않았는데 “힌트드릴까요? 머가 안보이네요^^ ” 남편이 너무 조아합니다! 변수는 없겠죠? 일반검사 니프티 고민하다 맘편하자 싶어 니프티로 검사하고 왔네요. 예정일이 말일이라 다른분들보다 항상 검사가 늦어 걱정은 많지만 너무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또 한고비 넘기며 베동님들께 감사인사 꼭 전하구 싶어용! 힘들때 걱정될때 위로가 되어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모두 화이팅요^^😍

댓글

4

  1. 헐 너무너무 기여워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뚜비맘님 애기두 넘넘 기여울거 같애용😍앞으로 점점더 신기하고 이뻐진대요^^

  2. 어머나 너무 귀엽네요ㅜㅠㅜㅠ 눈물까지 주룩 흘리시다니...ㅎㅎ아가가 복받아써요 좋은엄마♡

    1. subcomment icon

      축복맘님 넘넘 감사해용! 41살 노산에 고혈압두 있었구 비만산모라 건강하게 있어주는게 넘 고맙드라구용~ 좋은엄마^^ 쑥쓰러운 말인데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도 드디어 1차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