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수영장 안가본지 넘 오래라 락스냄새는 어떤가요? 물속은 춥지는 않나요? 요즘 물속에서 마스크 써야하는지도 궁금해요 ㅎㅎ 질문이 많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처음 수영하고왔어요 ㅎㅎ
12주 3일인데 입덧도 좀 나아진거같긴한데 아직 울렁거리긴하는 상태에요 ㅎㅎ 수영복 한사이즈 크게 사고 임산부 나라에서 운영하는 수영장 50프로 할인두 해주더라구요 ㅎㅎ 자유수영 50분하구왔는데 입맛도 돌고 엄청 깨운하네요!! 코로나가 걱정이긴한데 주2회 다녀볼까해요 ㅎㅎ 수영장에서 물 위에 있으니깐 임신한지 모르게 몸이 가벼워서 넘 좋았어요 컨디션 괜춘하고 수영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해욧ㅎㅎ 저두 오랜만에 해서 걱정이었는데 넘 조아서 글 남겨요
댓글
11

수영장이라 락스 냄새는 나는 거같아요 물속은 미지근했어요 ㅎㅎ 춥진 않았고 마스크는 안껴요 탈의실부터요~ 조심하긴 해야할거같아요!
저도 수영하고파서 남편한테 확실히 하고자 의사샘께 "수영해도 되나요~??"했더니 당황스럽게도 선생님이 안된다 하셔서.......ㅠㅠㅠㅠㅠㅠ아 이게 아닌데....ㅠㅠ싶었어요...간호사샘이 나와서 살짝 말씀해주시는게 "수영장에서 미끄러져 넘어질까봐 그러신거같아요...ㅎㅎ"라고 해주셨어요ㅜㅠㅠㅜㅠㅜㅋㅋ

그래요? 제가 너무 용감한가여... ㅎㅎ 다른분들 하신다길래 저는 안물어보고 했어요.. ㅎㅎ

저도 그냥 하고픈데 남편한테 확실히 하려고 물어본거라...물어보지 말고 그냥 할걸 그랬어요ㅜㅠㅜㅋㅋㅋㅋㅋ수영은 임산부 추천 운동인데요 뭐 ㅎㅎㅎ
임산부 수영교실 따로있어용?

자유수영 했어요~ 임산부 수영교실있는데도 있다고 들었어요 검색하다 보니까요~
제 담당 쌤은 수영이 안 좋다고 하셨는데 수영해도 괜찮나요?? 저도 수영장 너무 가고 싶어요 ㅠ

그래여? 수영이 임산부한테 좋은 운동이라고 하던데~ 감염 문제로 안좋게 보는 분도 있나봐요! 저는 그냥 갔어요 ㅎㅎ
좋으셨겠어요! 할인도되고좋네여 ㅎㅎ 담주에 16주인데 함 가봐야겠어여 아직은 입덧이ㅜㅜ

입덧이 좀 나아져야 뭘 할 힘이 생겨요 ㅠㅠ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