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왠지 아들래미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봐주세요~

16주차인데 어제2차검사하고 성별을확인하는데 위사쌤께선 80~90프로는 아들같다고 하시는데 애기가 태줄을다리사이에꼬아서 자고있어서 다음달에 다시확인하기로했어요~~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댓글
2
사진이 흐려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딸이 아닐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