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쌀알만한 점인것같아요 ㅎㅎ 일주일마다 병원가는중인데 갈때마다 커지는게 눈에보여서 너무 신기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점하나

진짜 점하나 아기집이라고하는데 작아도 너무작아요 귀엽지않나요?
댓글
13

저는 31일에 병원가는데 또커져있겠죠? 너무나궁금해요 ㅋ

일주일에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0.5센치정도 크는것같아요 너무신기해요ㅎㅎ
축하드려용~ 저도 저번주에 아기집 보고왔는뎅 이번주에가니 점하나 찍혀있더라구요!!! 난황이 생기고 있눈거같다고 하는데.. 세상 귀여웠어용ㅎㅎ

너무귀여운거같아요 저는 점하나만보여서 저게맞는건지 의심스럽더라니까요ㅋㅋ 약간민망했더라는..ㅋㅋ
몇주차세요??

5주에 병원갔어요^^
우와 ㅜㅜ 넘 쪼꼬맣고 귀여워요... 저도 6주차에 아기집 보러가려구 예약해뒀는데 어서 그 날이 왔음 좋겠네요~~

저는애매하게5주차에 갔어요 성격이급해서인지 궁금했어요ㅋㅋ
점점 신기할정도로 커지더라규요 ㅎㅎㅎ

31일에 심장소리들으러가요 너무나궁금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