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궁금해여

안녕하세요. 궁금해여

테스트기로 어제 두줄 확인했고 일하는중이라 쉬는날 병원가려고하는데, 원래 배가 많이 아파요? 어지럽기도하고, 입덧은 안하는것같아요 근데 먹고싶은게 생각나더라구요 컵라면 삼각김밥 이런거 먹어도 되는건지 궁금해여

댓글

5

  1. 자궁이 커지는중이라 살짝 아프긴했어요!

  2. 계속 아팠어요ㅠㅠ 6주차 들어서면서 정말 괜찮아요 라면 아예 안먹다가 입덧때문에 한번 먹었는데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3. 제가 지금 그래요ㅜㅜ 딱 오늘이 4주차인데 밥 때 조금놓치면 바로 심하게어지럽고 먹고시픈건 계속 생각나고 입덧은 아직요 오늘은 배가 마니아팠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그러고보니 몸에 안좋은것만 엄청먹고잇는듯요 ㅋㅋㅋ오늘은 짜장면.. 쌀국수...우동..

  4. 전 초반에 생리통처럼 아팠어요. 심하게 아프시면 병원 빨리 가심이 어떨까요? 컵라면 삼각김밥 드시되 너무 자주 많이 드시지 마시고 좋은것도 드시면서 드세요~

  5. 혈액이 자궁으로 몰리면서 어지러울 수 있고 초기엔 생리통처럼 아프기도 하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