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인데 불안해요

이번주말에 심장소리들으러 가기로 되어있는데 지난주에 엄청 심하던 입덧이 일주일만에 좀 잦아드니 뭔가 불안해요 ㅠㅠ 딱히 출혈이 있다거나 배가 많이 아픈것도 아닌데 계류유산은 증상도 없다하고 그냥 괜히 제가 이러는거겠죠? 왜 이유없이 계속 불안한걸까요 ㅠㅠ...

댓글

8

  1. 저도 불안했는데, 입덧도 있다없다, 배아픔도 있다없다 한대요! 들쑥날쑥하는 컨디션이지만 넘 불안해하지말구 잘 지내요 우리!!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괜찮으실 꺼에요~저는 입덧이 괜찮은 날이 있고 안괜찮은 날이 있고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계류유산 경험자로서 입덧은 아이가 잘못되도 있어용..태반때문에요..그러니 컨디션이 괜찮아 진거다 생각하고 좋은 생각만 해요~~

  3. 너무걱정하지마세요! 저도 명치가엄청 아프다가 괜찮아져서,신경쓰였는데 잘있더라구요 아기를 한번믿어보시고 좋은생각만해여~

  4. 저도 몸이괜찮아져서 불안하게 ㅠㅠㅋㅋㅋㅋ 계속 안좋은쪽으로만 생각하고 검색해보네요 ,,, 2주뒤에심장소리들으러오라하셨눈데 아직 5일밖에안지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 불안감해소겸 병원가볼까요...

  5. 저도 같은 느낌이예요 7주차인데 입덧도 하다말아서요… 유산하는 꿈도 꿨거든요… 병원 다녀와서 초음파 한 번 보면 끝날 고민 같기는 한데 매번 이럴 수는 없을것 같긴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