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주인데 아직도 못느꼈어요 ㅠㅠㅠ ㅋㅋㅋ 평소에 장운동 느낌미 많은편이라 둔감해졌으려나~하며 느긋이 기다리려 노력즁이에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태동이 있다 없다 하나요?
17주 4일에 태동을 처음느꼈는데 그 후 이틀째 잘 못느끼고 있는데 저같은 분들 있으신가요? 아직 너무 이른 주수라서 제가 놓친거겠죠? ㅠㅠ
댓글
8
다들 따뜻한 답변 감사합니다 🥲
그럼요 그럼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 지금 17주 6일인데요, 긴가민가했는데 오늘 확실히 뭔가 꼼질? 꿀렁? 하는게 느껴졌어요..!!저도 자주 느껴지진 않는데... 한번씩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자려고 똑바로 누웠을때 가끔 느껴지는것같은데, 얼른 태동 많이 느끼고 싶어요ㅠㅠ 태동 느껴지면 애기 잘 있나 걱정 덜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ㅎㅎ
저는 18주차에 두번느껴보고 19주에 진료보는날이라 다녀왔는데 20주전까진 예민한사람들만 조금씩 느낀다고 하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