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이상 앉아있지 말고 누워서 휴식 취하라고 책에 나와있었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예용! 맘님들두 앉아잇는게 불편하신가요?ㅜㅜㅠ
배가조금씩 나와서그런지.. 앉아있는거도 불편하네요ㅠㅠ 뒤로 기대잇느면 괜찮은데 똑바로앉아있으면 불편감이 들고 힘드네요ㅠㅠㅠ흑흑.. 변비걸린 느낌이랄까.. 다들 그러신가요?ㅠㅠㅜㅜ
댓글
10
저도 앉아있다가 어느샌가 누워있어요 ㅋㅋㅋ 허리가 아프기 시작해서 앉아있기 힘들어용
전 앉아있다 일어설깨 배가 땡기는 느낌때문에 엄청 천천~히 허리를 펴요 ~
저두 그래요... 등받이없이 앉아 있으면 아랫배가 아프더라구요.
오래앉아있음 아무래도 뱃속에 아가가 있으니 불편하죠..앉아있다 일어설때도 힘들고 저도 윗분처럼 샤워할때 허리밑으로 씻을때 배가 배긴다고 해야하나? 힘들어요 ㅡㅜ 전 20주 3일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