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체중감소 하면 태아한테 안좋을까요?

원래도 체격이 커서 지금까지 체중이 별로 안는편이기는 한데요, 입덧이 그렇게 심한것도 아니고 그냥 밥맛이 시들한 정도였는데 지난 2주 사이에 3kg이 빠졌어요.. 혹시 저 같은분도 계세요? 체중감소하면 태아한테 안좋다고 들었던거 같아서 유지만 하려고 했는데 체중이 빠지니 빠지는대로 또 걱정이네요 🥲

댓글

6

  1. 너무 안드셔서 심하게 빠지지 않는이상 괜찮으세요~ 잘 챙겨 드세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ㅠㅠ 유진님도 화이팅

  2. 체중감소가 태아에게 안좋은건 없다했어요! 임산부는 음식을 양보단 질이라고 했기때문에 좋은거 위주로 잘 챙겨드시면 걱정할일없으실거에요 :)

    1. subcomment icon

      치동맘님도 우리 건강한거 잘 챙겨먹어봐용

  3. 체중 감소 하면 태아한테 안 좋다고 들은적은 없어요 어차피 양수양이 가장 중요하니까 !! 넘 걱정 하지마시고 물은 꼭 마니 마니시고 조금씩 몸에 좋은 건강식이라도 꼭 드세요 견과류나 고기 단백질 등등요 :)

    1. subcomment icon

      아직 태동을 못느껴서 괜히 더 불안했나봐요 감사합미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