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ㅠ 얼른 쾌차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코로나 걸렸어요ㅠ

그동안 한 번도 안걸리고 잘 피해왔는데 결국 걸려버렸네요ㅠㅠㅠ 열이 나긴하는데 생각보다는 버틸만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안정기 지나고 걸린 것도 그렇고 담주 휴가 전에 걸린 것도! 이왕 걸린 거 좋게 생각하려구요!!! 코로나 걸려도 애기한테는 영향 많이 없다고하니 걸리신 엄마들도 힘내자구여!! 생각보다 애기는 강하고 엄마도 강하니까요!! 안걸리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댓글
7
에고 힘내세요!!!!!!!!
저도 16주에서 17주 넘어갈 때 걸렸어여 ㅠ 그래도 결혼식 이주전에 걸려서 다행이여요 결혼식 못할 뻔 했어여 ㅠㅠ
힘내세요~~~
저도 저번주 금욜에 걸려서 오늘 밤만지나면 해제되요! 열만 제발 안나길바랬는데 무증상으로 지나갔네요 :) 코로나가 탯줄로 들어가진 않는다더라구요 ! 열나는거만 조심하세요 콩이맘님도 무탈하게 잘 지나가길 바랍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