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프리랜서인데 결국 8월까지만 하고 일 그만둬요~ 한달 전에 말했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ㅠ 휴가때 신나게 보내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단축근무중인데 행복하네요
20주까지 단축근무 해줘서 회사다니는데 요즘처럼 한가하게 회사 다닌적이 없었는데 우리 아기가 복덩이가 맞나봐요 ㅎㅎ 완전 편하게 다니고 있어요 ㅎㅎ 못간 여름휴가 9월부턴 2주 휴가가니깐 이후엔 단축근무 끝나는데... 벌써부터 답답하네요ㅡ
댓글
8

저도 출산휴가만 바라보고 있어요 !!! 12월부턴 쉬려구요 ㅎㅎ
단축근무 최고최고 ! 50%일하고 100% 월급 받고싶어용

딱 제가 그러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대표는 싫어하겠지만 ㅎㅎ
벌써부터 단축근무 끝이 걱정 되시죠? 단축근무 끝나면 너무 힘드시겠어요

22주차부터 풀근무라 무서워요 ㅜ
단축근무가 은근 도움이 된다하더라구요ㅎ 저는 직업특성상 단축근무 아예 이야기 꺼내지도 못했어서..단축근무 하시는분들 부러웠어요ㅎ 이제 일 관둬서 더 부러운사람이 되었지만요ㅎㅎ

진짜 일 그만두신게 더 부럽네요 ㅎㅎ전 워킹맘을 할 예정이라 ㅎㅎ연봉포기를 못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