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편한 위치가 있나봐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느껴지는 위치
저는 이제 18주인데 며칠전에 태동을 느꼈어요 그런데 오른쪽에서만 계속 태동이 느껴지네요 ㅎ 다른 엄마들도 그런가요~?? 그리고 한번씩 오른쪽 옆구리 통증이 있네용 아직 병원가려면 2주나 남았네요. ㅠㅠ
댓글
16
저도 이제 막 18주 접어들었는데 골고루 배를 발로 차주네요 😂 아까전에 태동느껴지길래 동영상으로 찍었더니 왼쪽 두번 오른쪽 세번 배가 뽈록 솟았다 꺼졌어요ㅎㅎ

우와 벌써 뽈록이 보여요~?? 엄청 신기할꺼같아요! 저도 빨리 뽈록을 보고싶어요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점차 범위가 넓어진다니 너무 기대되요 ㅎㅎ
너무 신기하시겠어요^^

네~ 첫 임신이라 그런지 하나하나가 다 신기하네요^^
아가가 초반에선 한군데에 있다가 나중엔 여기저기 돌아다니나봐요~ 아구 귀여워 ㅎ 저도 엄청 기대중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그런가봐요! 너무 귀여워요 돌아다닌다니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