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보스티 문제일수 있어요 루이보스티 먹지말고 물만 드셔보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충격적인 얘기
제가 양수가 없어도 너~~~ 무 없어서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에 하루에 물 2리터는 기본 루이보스티까지 진짜 열심히 2주 가까이 마시고 병원에 갔는데 그대로인거예요~ 그래서 담당샘께 물을 이렇게 열심히 마셨다는 이야기를 해드렸죠? 그랬더니 샘 말씀이 물을 아무리 마셔도 아~주 극소량 눈꼽만큼이나 양수에 도움이 될까말까 한데요ㅜㅜ 진짜 충격적인 말이였어요 그럼 도대체 어쩌란 말입니까? 혹시 물마시고 양수 많이 느신분 계신가요?
댓글
50

아... 그런가요?ㅜㅜ 안마셔 볼께요
저희 쌤은 물 많이 마신다고 그게 양수가 되는건 아니라구, 음식 골고루 잘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스트레스 받지말구 식사 골고루 하셔요!

맞아요 물은 진짜 많이 봤지만 소용이 없었어요ㅜㅜ
전 첫째때 35주쯤 양수가 적다고 급하게 입원해서 하루에 수액으로 2리터 넘게 들어가고 물도 2리터 정도 마셨는데 턱걸이정상쯤으로 돌아오긴했어요ㅠㅠ

하아... 무섭네요 양수 주입까지 갈수도 있더라구요
사실 진짜모르겠어요~ 물많이 먹으려 노력하지만 저는 임신후 찬물빼고 실온물은 비려서 하루에 1~1.5정도 마시는거같은데..양수는 적당하다시더라구요~~

맞아요 진짜 알수가 없네요ㅜㅜ
저도 양수가없다고 물많이 마시라고해서 결명차 끓여서 너무진하게말고 옅게도 말고. 중간정도로 해서 2.5ml 씩 오전에 1ml 오후 1.5ml 잘 나누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양수가 늘었어요. 매일 잘 챙겨드셔서 양수가 늘어나길 바래요.

아! 결명차! 좋다는건 다해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