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충격적인 얘기

제가 양수가 없어도 너~~~ 무 없어서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에 하루에 물 2리터는 기본 루이보스티까지 진짜 열심히 2주 가까이 마시고 병원에 갔는데 그대로인거예요~ 그래서 담당샘께 물을 이렇게 열심히 마셨다는 이야기를 해드렸죠? 그랬더니 샘 말씀이 물을 아무리 마셔도 아~주 극소량 눈꼽만큼이나 양수에 도움이 될까말까 한데요ㅜㅜ 진짜 충격적인 말이였어요 그럼 도대체 어쩌란 말입니까? 혹시 물마시고 양수 많이 느신분 계신가요?

댓글

50

  1. 루이보스티 문제일수 있어요 루이보스티 먹지말고 물만 드셔보셔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요?ㅜㅜ 안마셔 볼께요

  2. 저희 쌤은 물 많이 마신다고 그게 양수가 되는건 아니라구, 음식 골고루 잘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스트레스 받지말구 식사 골고루 하셔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물은 진짜 많이 봤지만 소용이 없었어요ㅜㅜ

  3. 전 첫째때 35주쯤 양수가 적다고 급하게 입원해서 하루에 수액으로 2리터 넘게 들어가고 물도 2리터 정도 마셨는데 턱걸이정상쯤으로 돌아오긴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하아... 무섭네요 양수 주입까지 갈수도 있더라구요

  4. 사실 진짜모르겠어요~ 물많이 먹으려 노력하지만 저는 임신후 찬물빼고 실온물은 비려서 하루에 1~1.5정도 마시는거같은데..양수는 적당하다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알수가 없네요ㅜㅜ

  5. 저도 양수가없다고 물많이 마시라고해서 결명차 끓여서 너무진하게말고 옅게도 말고. 중간정도로 해서 2.5ml 씩 오전에 1ml 오후 1.5ml 잘 나누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양수가 늘었어요. 매일 잘 챙겨드셔서 양수가 늘어나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아! 결명차! 좋다는건 다해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충격적인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