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위험군이신거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결과
저두 오늘 2차기형아 검사 결과가 나왔어요~🥰 진짜 다행이게도 저위험군으로 나오긴 했는데 몇분뒤에 기형아 검사는 저위험군으로 나왔으나 고령산모이므로 양수검사도 고려해보라는 문자가 또오더라구요.. 초산인데 노산인거 저도 안다구요~👉👈 그렇다고 꼭 양수 검사는....안해봐도 되겠죠? ^-^;;
댓글
10
안하셔도 되세요 축하드려욥👏👏👏
저는 첨부터 간호사쌤이 저위험이어도 나이때문에 무조건 문자간다고~~ 그래서 안하기로..나이를 어찌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저위험나왔구.. 솔찍히 추가검사도100%는아니라서요~~

맞아요. 양수검사해도 100%도 아닐텐데...그냥 울 떡국이를 믿어야겠어용ㅋㅋ
저도 기형아검사 저위험군 취약 증후군 정상이지만 분만나이가 높다며 양수검사 고려라하네요ㅠ 저도 안하려구요.. 제가 불안해하면 울똘이한테 안좋을것같아서요~

저두 안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또 해놓고 결과 나올때까지 걱정할꺼같아서요😂
축하드려요ㅎㅎ저위험군이면 안하셔도 될것같은데요~~

그쵸?이렇게 말씀해주니시 맘이 좀 놓이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