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기운받아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검사결과
기다리고 기다리던 니프티 검사 결과가 2주만인 오늘 나왔어요 2차 기형아 검사때 다운증후군 수치가 높게 나와서 니프티 검사했는데 2주가 정말 피말리는 시간들이였어요 ㅠㅠㅠ 당연 결과는 저위험군이래요 저 너무 행복해요!! 첫째때도 똑같이 다운증후군 수치가 높게 나와서 양수검사 했었거든요 ㅠㅠㅠ 두번 겪는 일이라 정말 하루에도 몇번씩 심장이 쫄렸는데 한시름 놓았어요 ㅠㅠㅠ 검사 결과 기다리시는 모든 분들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분명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댓글
22

감사해용! 좋은기운 듬뿍 드릴게요!!! 💗
축하드려요~~😊 저도 좋은 기운 받아갈게요!

감사합니당 제가 좋은 기운 듬뿍 드릴게요!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축하드려용 맘폄히 태교하면서 맛잇는거 드세용 ㅎㅎ

네네 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당!!
넘 다행이에요💗💗 축하드려요!!!!🥳🥳🥳

너무 감사합니당!!💗💗💗
축하드려요!!!!저는 곧 내장기관 스크리닝검사 (organ screening 인데 한국 이름을 모르겠어요)할텐데 무사통과했음 좋겠네용 진짜많이축하드려용

정밀초음파 같은 걸까요? 무사통과 하실꺼에요!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