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반에 심했다가 요즘엔 새벽에 깨는게 줄었어요ㅠ 그래서 오전엔 좀 힘들어요 배도 살짝 아픈 느낌이에요 ㅠ 참는게 안좋은거 같아요~ 방광이 눌리면서 그렇다곤 하는데 확실히 임신전보단 아주 자주 가는 편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다들 화장실 얼마나 자주가나요..? 저진짜심한것같아요ㅠㅠㅠㅠ
이제 임신 18주5일인데 17주즘부터 배가 기하급수로 갑자기 나오더니 배뭉침과 동시에 화장실을 뒤돌아서면 가요ㅠㅜ 무슨 1시간에한번은 무조건가고 어떨땐 30분뒤에 또가는것 같아요ㅠㅜ그리고 계속 소변마려운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양수때문에 물은 마니 마셔야하는데ㅜㅜ 마시면 미친듯이 화장실가니 돌아버리겟어요...ㅠㅠㅠㅠㅠ 방광염은 아닌것같은데ㅠㅠㅠㅜㅜ 다들그러신가요..??ㅠㅜㅜ 빈뇨증상 심해서 미치겟어요.....😭😭😭😭😭 그리고 소변좀 참으면 배가빵빵하고 단단하게 뭉쳐요ㅜㅠㅜㅜ그러니 안갈수도 없고 갓다가 돌아서면 또가고.....진짜...ㅠ.ㅠ 다들어떠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자궁수축 이런거일까요?ㅜㅜㅜㅜㅜㅜㅜ후ㅠㅠㅠㅠㅠ
댓글
19

저도 새벽엔또 1번만 가고 안가용 ㅜㅜ😂요상해여 몸이...귀도먹먹고하규..배는 틈만나면 뭉치고 진짜 환장해여...
저도 그래요ㅜㅜ 근데 방광염은 아니라하고ㅠ 화장실에다가 방광두고오고싶네요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호ㅏ장실에 방광 놓고오구싶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방광염검사 꼭 받아보시구 주수가좀더 지나서 애기가 더 위로 올라오면 나아지길 기도해봐용🙏

가끔가다 애기가 방광도 발로차는것같아여...ㅠㅠ가끔 요도?랑 뱃속이 소변마렵듯 찌릿 할때도 잇는디...ㅠㅠㅋㅋㅋㅋ진짜 하루지날수록 증상이 뭐이리 마니 생기는지....
저도 화장실 가느라 힘들고 갓다와서도 마려운 기분이거 ㅠㅠ 그냥 원래 이런기보다 했는데 이번에 가면 검사해야겟네요

저도여ㅜㅜㅜㅜㅜㅜ그냥 다들그러겟거니 참앗는데 검사받아보는게 조을것같아여ㅜㅜㅜ😭😭
일상생활이 힘들어요ㅠ 어디가면 불안..화장실부터 찾아요

흣 저도요ㅠㅜㅜㅜㅜㅜㅜㅜ기저귀찰수도 없고 정말...ㅠㅠㅠㅠㅠㅠ밖에무서워서 못나가요 요앞 공원도 도착하자마자 화장실부터가고ㅠㅜ

다음주 시댁여행가는데 벌써부터 화장실스트레스..ㅠㅠ두렵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