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변화 어느정도 있으세요??

전 15주6일 이구요 3키로 쪘어요! 입덧으로 초반에 1-2키로 왔다갔다 빠졌다가 지금 시점 총 3키로 쪘어요 3키로만 쪄도 몸의 변화가 크게 느껴지는데😭 다들 많이 찌셨나요? 제가 많이 찐걸까요? 적당한 변화인지 모르겠어요~ 15주지나니 붓기까지 느껴지네요 흑흑

댓글

21

  1. 저만 너무 마니 찐거같네요 ㅠㅠ 12주차때부터 6키로 올랏는데 현재 14주 겨우 유지중인데...

    1. subcomment icon

      튼이맘님ㅠㅠ 많이 찌는 임산부도 있더라구요 - 그래도 아가만 건강하면 되죠💕 잘드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래요 :) 임신기간 같이 화이팅!!

  2. 내일이면 15주인대 변화 없어요 자고 일어나면 다시 돌아와여 ㅋㅋ 입덧이 아직도 있어서 ㅠ 아직 찌진 않는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입덧약을 안드셨나요? ㅠㅠ 드셨는데도 심하신건가요 흑흑 힘드시겠어요 입덧이 얼른 가시길..

  3. 입덧이 심한건 아니고 아점 먹는 정도였는데 14주2일 아직 -2kg 에요. 아마도제생각엔 운동 한참 하다가 안하니 근육이 빠진것같아요. 팔도 다리도 말랑해진게ㅠㅠㅜ

    1. subcomment icon

      전 말랑해졌는데 왜 +일까요...ㅎㅎ 미스테리 입니당 흐흐흐 맞아요 근데 근육빠진 무게일수있어요 슬프지만.. 아가만 건강하면 된거죠!💛

  4. 저는 -5키로 찍었다가 이제 다시 오르고있어요!! 아직은 -4네용

    1. subcomment icon

      와.. 생각보다 찌시는분보다 입덧으로 빠지느시는분들이 더 많으시네요ㅠㅠ 얼른 체력 회복되시길 바랄게요 히동히동님💪🏼

  5. 임신 극초기보다 2킬로 빠졌어요. 근데 임신전에 10킬로 넘게 쪄서 이건 빠진것도 아닌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구ㅠㅠ 전 극초기때 입덧이 정말심했는데 조금빠지다가 다시 찌더라구요...?ㅎㅎ 에구 임신전에 10키로가 어떻게 빠지신거에요!ㅠㅠ 건강 잘챙기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체중변화 어느정도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