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너무 마니 찐거같네요 ㅠㅠ 12주차때부터 6키로 올랏는데 현재 14주 겨우 유지중인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변화 어느정도 있으세요??
전 15주6일 이구요 3키로 쪘어요! 입덧으로 초반에 1-2키로 왔다갔다 빠졌다가 지금 시점 총 3키로 쪘어요 3키로만 쪄도 몸의 변화가 크게 느껴지는데😭 다들 많이 찌셨나요? 제가 많이 찐걸까요? 적당한 변화인지 모르겠어요~ 15주지나니 붓기까지 느껴지네요 흑흑
댓글
21

튼이맘님ㅠㅠ 많이 찌는 임산부도 있더라구요 - 그래도 아가만 건강하면 되죠💕 잘드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래요 :) 임신기간 같이 화이팅!!
내일이면 15주인대 변화 없어요 자고 일어나면 다시 돌아와여 ㅋㅋ 입덧이 아직도 있어서 ㅠ 아직 찌진 않는것 같아요

입덧약을 안드셨나요? ㅠㅠ 드셨는데도 심하신건가요 흑흑 힘드시겠어요 입덧이 얼른 가시길..
입덧이 심한건 아니고 아점 먹는 정도였는데 14주2일 아직 -2kg 에요. 아마도제생각엔 운동 한참 하다가 안하니 근육이 빠진것같아요. 팔도 다리도 말랑해진게ㅠㅠㅜ

전 말랑해졌는데 왜 +일까요...ㅎㅎ 미스테리 입니당 흐흐흐 맞아요 근데 근육빠진 무게일수있어요 슬프지만.. 아가만 건강하면 된거죠!💛
저는 -5키로 찍었다가 이제 다시 오르고있어요!! 아직은 -4네용

와.. 생각보다 찌시는분보다 입덧으로 빠지느시는분들이 더 많으시네요ㅠㅠ 얼른 체력 회복되시길 바랄게요 히동히동님💪🏼
임신 극초기보다 2킬로 빠졌어요. 근데 임신전에 10킬로 넘게 쪄서 이건 빠진것도 아닌거 같아요 ㅠㅠ

아이구ㅠㅠ 전 극초기때 입덧이 정말심했는데 조금빠지다가 다시 찌더라구요...?ㅎㅎ 에구 임신전에 10키로가 어떻게 빠지신거에요!ㅠㅠ 건강 잘챙기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