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5일차인데 10주때부터간지러워서 산주인과에서 약처방 받아서 먹었어요 간지러운 고통은 진짜 말할수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려움증?임신소양증?
오늘 낮에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복용했는데 늦은 오후부터 몸이 가렵더라구요ㅠㅠ 두드러기나 발진은 아니긴한데 거슬릴정도로 간지러워서요. 저녁에 씻고 튼살크림 많이발라줬는데 그래도 계속 간질간질거리네요ㅠㅠ 오늘부터 간지럽기 시작했고 오늘 처음 먹은건 철분제하고 푸룬주스밖에 없어요ㅠ 다른 영양제는 매일 먹던거라,, 혹시 보건소 철분제로 가려움증 겪으신분있으신지… 가려움증없는 철분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8

헉 소양증 진단받으신건가요? 너무 힘드셨겠어요ㅠㅠ
보건소 철분제 검은변이랑 변비는 생겼어도 가려움증은;;; 혹시 모르니깐 보건소랑 병원에 전화해서 이런상황이다 물어보세요 가려움증 힘든데 걱정이네요 ㅠ

살이 평균보다 더쪘는데 살이 트려고해서 그럴수도있을거 같다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지금부터라도 체중관리를 해야게써요… 철분제는 그런경우도 있다고 해서 일단복용중단했어요! 조언 감사해요!!
저는 뉴트리라이트에서 모든 영양제를 다 먹는데 입덧도 없고 가려움증도 없고 변비도 설사도 아무것도 없어요..ㅎㅎ아이언폴릭이라고 뉴트리라이트에서 나오는 철분제 있어요 ㅎㅎ칼슘이랑 엽산도 포함되어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철분제 안먹엇는데 아직까진 안가려워서 좀 지켜보려구요ㅠ 살 틀려고 간지러운거란 말도있어서..

넹 혹시 필요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회원가입 해둬서 주문이 가능하거든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