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심하시네요 ㅠㅠ 직딩맘들 힘내요 저도밤새 잠못자고 죽겠네요 살도빠지고 일은해야하고 맘같아서는 지금부터 휴직계내고싶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시작일까요
첫째때는 입덧이심해살이오히려빠질정도였는데 둘째때인지금6주인데5주까지입덧이없다가 6주3일차인오늘 아침샌드위치를하나먹고 출근했는데 속이 안좋더니 다토했어요 입덧이 시작된걸까요 오늘저녁에 곱창대창먹으려고주문했는데 제발... 먹고싶은건먹고입덧하길..ㅠ
댓글
2
저는 5주 5일부터 시작 됐어요… 새벽에 한숨도 이못잔답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