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냉이 자주 나와요

7주6일차에요 피가 막 나오는건 아닌데 계속 팬티에 갈색냉이 묻어나오네요ㅠㅠ 매일 그렇진 않고 2~3일 꼴에 한번이요ㅠ 이런분들 계신가요? 병원에선 딱히 피고임이나 다른 문제는 없다 하셔서 안심하곤 있는데 보일따 마다 스트레스네용....ㅠㅠㅠ

댓글

5

  1. 저는 4주차에 갈색피 좀 며칠 보엿다고 절박유산 진단 받앗는걸요. 의사마다 차이있나봐요. 2주 지난 지금은 안나와요

  2. 저도 임신확인은 4주차에 했고 생리예정일부터 2주간 갈색피?냉? 찌꺼기같은게 자주 묻어나서 의사샘상담했더니 12주차까지 나올수 있으니 걱정말랫는데 하루는 빨간피가 소량 나와서 병원갔더니 제가 불안해하니 소독하고 다 닦아내주시는거같더라구요 그결과 남은찌꺼기를 다 빼내서 피는 더 안나는데 의사샘말씀이 자연적으로 피가나오고 흡수되야 상처가 생겨서 난 피면 잘 낫는데 오히려 이렇게 손을대면(소독&닦아낸다던지) 더 상처를 부추길수도잇다네요ㅎㅎ결론적으로 저는 피가 안보여서 맘은편한데 ! 갈색피나 붉은피도 복통동반하지않고 소량은괜찮나보더라구요 붉은피로 다량이거나 복통심할경우엔 꼭 눕눕하시고 병원문의해보셔야하구요!

  3. 저도 그래요 전 7주5일차에요 이번주에만 초음파 두번 봤어요 월요일엔 선홍색 피비침, 그뒤로 갈색분비물 이틀에 한번씩 묻어나와요 어제도 노파심에 초음파봤는데 피고임 아주작게보이는데 괜찮다고하시구 아기잘자라고 있더라구요

  4. 피고임 없다고하셨으면 괜찮을것같아요! 저도피가비쳐서 병원갔는데 아무문제 없다고하셨어요 불안하면 정신건강을 위해 병원다녀오세요ㅠㅠ 스트레스는안좋잖아요~

  5. 저는 임신하면서 질 안에 혈관이 커지면서 터지면 약간 속옷에 묻어나오듯 할거라고 이야기 들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갈색냉이 자주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