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좋은것들을 찾아보았어요

4월베동분들 한참 입덧때문에 고생이죠 ㅠㅠ 먹어도안먹어도 속이 니글 거려죽겠습니다 입덧은 주로 임신 5~6주 정도에 시작해서 9~10주에 가장 심하며, 대부분 16~18주면 사라진다고하니 조금만참아봐요 ㅠㅠ 입덧완화에 좋은방법이라고 해서 정리해보았어요 1. 입덧을 유발하는 특정 냄새나 음식 섭취를 피하기 2. 환기를 자주 하기 3. 입덧 기간에는 소화가 잘 안 되므로 음식을 조금씩 자주 먹기 4. 적당한 수분 보충을 위해 물도 조금씩 자주 마시기 5. 아침식사하기 (공복에 속이 더 울렁거리기때문) 속이니글거려서 아이스크림 냉면같은게 자꾸땡기는데 찬음식은 배탈이나 장염위험이 있다고하니 조심해야해요! 입덧에 좋은 음식들도 찾아보았어요 수분 보충에 토마토 단백질 섭취에 좋은 두유,우유 엽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 자극적이지 않은 쿠키,크래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귤,오렌지 매실청은 천연 소화제로 소화,입덧 완화,속 더부룩함에 큰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바나나와 우유는 자기전에 먹으면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고 취침 중 공복 입덧 완화에 좋대요 ​임산부는 우유 하루 2~3잔 먹으면좋다는데 우유랑 바나나 아침식사로도 좋을것같아요! 바나나 사러 가야겠어요~ 건강한간식드시면서 다들 입덧잘이겨내세요ㅠㅠ!

댓글

12

  1. 아침식사하기 정말 강추 합니다!!!! 그리고 식사하고 20분간은 음식 내려가도록 앉아 있어주기!!! 필수에요

    1. subcomment icon

      계속누웠더니 토할뻔했어욬ㅋ 억지로앉아있어야겠어요

  2. 으아 저만 냉면 아이스크림 땡기는게 아니군요 ㅠㅠㅠ 소화는 안되는데 배고파서 기운도 없구 시간이 지나가면 입덧도 괜찮아지는 걸까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4개월까지 한다는데 죽겠네용 ㅠㅠ

  3. 안그래도 후각이 예민한데 더 예민해져서 힘드네요 ㅠㅠ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리 잘 극복해봐요!!

  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5. 우와 딱 필요한 정보 감사해요! 진짜 하루종일 입덧으로 울렁울렁ㅠ 저두 바나나 사러 가야겠네요

    1. subcomment icon

      입덧너무힘들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에 좋은것들을 찾아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