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통증이 좀 잦게 오는 편인데 통증이 심해지거나 계속 쉬지않고 아프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맘 편하게 가지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 통증
이제 8주차 되어가는대요 어제부터 아랫배가 쿡쿡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내요 ㅠㅜ 잠잠했다가 쿡 찌르고 그러내여.. 괜찮은거겠죠??
댓글
9

네네ㅠㅠ 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4주차부터 계속 그랬어요. 쿡쿡 찌르다 잠잠했다가...병원에서 아기가 좁은 엄마배에서 집을 지으려니 힘을 써야하지 않겠냐고 하더라구요^^ 걱정마세요. 하혈만 없으시면 괜찮으실거예요.

안그래두 왼쪽자궁이 좀 작은편이라 그러던데 그것땜에 더 그런가 싶기두하내요^^ 감사합니다!
대부분은 자궁이 확장을 하면서 자궁을 감싸고 있는 근육이 늘어날 때 생기는 증상 이고 자궁이 늘어나면서 다른 장기나 근육 인대 등을 압박 할 수 있는데 이 때도 비슷한 증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군요 .. 막달까지 이런증상은 계속 있겠내요 ㅠㅠ

막달까지 힘내요 ㅠㅠ!
자궁이 커지면서 그럴거에요ㅠㅠ

그런거겠죠 ? 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