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둥이라니! 축하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일주일사이에 아기집이 하나 더 뿅- 나왔어요:)

시험관으로 4일배양한 배아2개 이식하고 1차피검(9일차) 77, 2차피검(12일차) 298 통과했어요. 지난주 5주4일차에 0.7cm 아기집이랑 난황 보았지만 교수님께서 아기집이 작고 피고임도 있어서.. 좋지 않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길래 진료받고 나와서 울기도하고 한주를 맘졸이고 걱정하고 힘들게 보냈는데 이번주 6주3일차에 초음파를 보니 작은 아기집이 하나 더 보이고 두 아기집에서 아이들의 심장이 반짝 거리고 있더라구요..! 너무 놀라고 한주 맘고생했던게 스쳐서 감정을 주체못하고 울면서 초음파 보고 나왔어요😭 아직 피고임도 있두 후둥이 아기집이 조금 작지만 아이들한테 너무나 감사하고 대견해요❤️ 혹시나 저와 비슷한 상황으로 맘졸이셨던 분들께서 제 글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긍정적인 생각하시면서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13
와 쌍둥이 !! 축하드려요🥳🥳🥳

감사드려용~~ 토봄이엄마님도 축하드려용😆😍
우와신기해요 늦게보이기도하는군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생각지도 못했다가 너무너무 놀랐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축해주셔서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다아-💛💛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