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칸디다 질염 심했어서 질정제 치료 받았고 의사쌤이 질유산균 챙겨 먹으라고 해서 유산균 계속 챙겨먹으니 괜찮아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질염 치료
한국에선 임산부 질염치료 어떻게 해주나요? 저는 호주에 사는데 여기는 카네스탄연고 넣으라고 처방해 주더라구요. 임신전에 질염 걸려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배가 많이 아파서 응급실가니까 질염이 심하진않지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배가 아프다고. 아기는 다 건강했어요. 초기부터 14주까지 피를 계속 흘려서 항상제를 처방받아서 먹었는데 항상제 때문에 나쁜균 좋은균이 다죽어서 질염에 노출되기 쉽다고 해요. ㅜ 임신 이벤트 더이상 없고싶어요
댓글
16
저는 연고만 처방해줘서 ㄱ샤워후 바르고 잇어용 그래서 배 안아프더라구용

배아파서 혼났어요 ㅜ 이틀제 넣고 있는데 좀 낳아지긴 했어요 저도
독일도 카네스텐 질정 처방해주는것 같아요~

저도지금 카네스텐 연고 처방받어서 질안으로 넣고있어요 안정한 약 맞나 보네요 독일에서도 같은거 쓰는거 보니 ㅎㅎ 왠지 독일이면 안심이..ㅎㅎㅎ
질염때문에 매일 짧게 5분 내외 좌욕 권유받았어요! 소독이나 질정넣어도 임신기간 내 계속 재발하기쉬워서 꾸준하게 좌욕하면 도움이 된다고하더라구요~! 좌욕하고나서 질염증상 많이 좋아졌어요!

아 질염 상태일때 좌욕이 되는군요~ 가급적 샤워위주로만하고 반신욕은 안된다고 해서 좌욕도 안되는줄 알앗어요 뜨건물에서 박테리아가 더 잘 생긴다고 해서요 짧음 좌욕은 되나 보네요~~
저도 오늘 병원 진료갔다가 분비물이 많아 여쭤보니 칸디다 질염이라고ㅠㅠ 하셔서 질정 받아왔어요~ 따로 먹는 약은 없고 질정만 일주일 처방해주셨네요!

저도 그거 예요!!! 그래서 크림 처방받어서 질안에 어플리케이터로 질안쪽으로 넣어주고 있어요. 이것땜에 배가 많이 아팠어요ㅜㅜ 전 증상도 없어서 전혀 눈치를 못챘어요. 빨리 나으세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