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김치넘 좋아요

임신하니까 김치가 넘 맛있어요. 근데 신기한건 좋아하는 김치스타일이 바뀌었어요. 원래 저는 비비고가 정말 입맛에 딱이였거든요? 요즘은 종갓집만 먹어요 ㅋㅋㅋ 다들 요즘 뭐 즐겨드시요?

댓글

16

  1. 헉 부러워요ㅠㅜ 전 김치 냄새도 못맡겠어요ㅜㅠ 원래 김치 좋아했는데.. 지금은 다 씻어낸 묵은지정도만 먹어요.. 회사에서 도시락 드시는데, 김치냄새때문에 식사도 따로한다는 ㅜㅜ

  2. 헉 제목에 너무 공감해서 들어왔어요🤣 저는 원래 매운 거 찾지도 좋아하지도 않는 맵찔이인데, 임신하고 김치 없으면 밥 못 먹을 정도로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매운 음식도 이제는 찾아먹어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임신이 입맛도 바꿔주고 넘 신ㄱ하죠! 우리들의 입맛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줬어요 ㅎㅎㅎ

  3. 저는 원래 자극적이고 매운맛 킬러였는데 임신 후 매운거 보기도싫어요ㅠㅠ 최애 떡볶이, 라면도 언제 먹었는지 기억안나요ㅠㅠ 나물무침, 야채샌드위치, 미역국 이런것만 먹어서 남편이 신기하대요ㅎㅎ 생전 야채 안먹던 사람이 야채먹는다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순한 입맛이 되셨군요! 혹시 경상도식 헛제삿밥 드셔보셨어요? 나물무침 좋아하시면 헛제삿밥도 입맛에 맞으실것 같아용🌸

  4. 저희도 종가집거 좋아해요~ 특히 총각김치는 매번 빼먹지 않고 반찬으로 놔요 ㅎㅎ 익어도 설익어도 맛있어요~ 저는 김치 별루 안좋아했는데 저거는 잘 먹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총각김치진짜 넘 맛있어요!!!깍두기도 잘하고!! 역시 오래된브랜드라 믿고 먹을수 있는걸까요?!

    2. subcomment icon

      저도 맛김치 먹고 다른거 먹어볼까~? 했는데 다른것도 다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ㅎㅎ

  5. ㅋㅋㅋ임신전부터 김치를 좋아했지만 임신하고 나서도 김치가 너무 맛있네요!!

    1. subcomment icon

      ㅋㅋ그죠그죠 김치 최고, 덕분에 냉장고열면 김치냄새 폴폴이에요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김치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