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귀한 아들이네요~!!얼굴보단 존재감을 보여주는😂축하드려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4일 성별 듣고 왔어요🤣

7살 딸램은 자기는 언니될 거 라고...기대했는데ㅋㅋ 오늘 1차 입체초음파 보러 갔다가 태반에 가려 얼굴은 제대로 못보고 고추를 보고 왔네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딸셋 자매로 컷고 조카들도 온통 딸들인데 내가...내가 아들맘이라니🤣 병원에서는 판단하기 이른 주수이기는 하지만 모양이 빼박 아들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큰 애때는 웅크리고 안보여줘서 20주 넘어 성별 알았었는데 둘째는 14주에 존재감 뿜뿜 넘 신기합니다ㅋㅋ
댓글
2
딸 셋 자매에 조카들까지 딸인 딸부자집에 귀한 아들이네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