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선택제왕할려구용 ㅎ 내일 진료받고 날짜정하기로햇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 선택제왕
36주 되는 임산부입니다~ 자연분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달이어도 아기가 태어나기까지 정말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거 같더라고요ㅜㅜ 걱정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해서 조금 일찍 선택제왕을 할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계속 고민되네요.. 다른 분들은 자연분만과 선택제왕 중 결정하셨나요?ㅜ
댓글
4
저도 36주 선택 제왕이여😂😂😂 무섭네여
저는 애기가 머리가 위에 있다궁 ㅠ 아직 6주남았으니 제발 머리가 밑으로 가기를~셋째도 자분하고 싶어요 ㅠ
저는 자분이용!!! :) 시작때부터 자분이욨고 아가 머리커도 변함없급니댱! 저도 머리크게 자분으로 태어났고, 동생은 3.9로 자분태어났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떻게든 되겠지 생각하고 있어요! (대신 운동열심히하거, 골반 이완, 회음부 마사지등 도움되는것들은 다하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