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불규칙한 수축이 가진통인가요??

안녕하세요 34주 5일차 랑이엄마입니다 평소 배뭉침이 잘 없었는데 어제 새벽에 배가 계속 뭉치고 자세를 바꾸면 또 뭉치고 이래서 진료보고왔어요 .. 경부길이는 3.5센치이고 자궁문은 닫혀있다는데 불규칙한 수축이 있대요 이게 가진통인걸까요??

댓글

10

  1. 네넹! 가진통이엥요! 이 시기에는 자궁도 출산연습하는거래요 :) 주기 짧아도 규칙적이지만 않으면 괜찮데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2. 34주 5일. 저랑 똑같으세요 ㅎ 저는 지난주부터 새벽에도 배뭉침과태동이 심해서 잠을 잘 못자고 있어요~ㅠ 배뭉침있을땐 숨도 쉬기 좀 힘들어요~~; 아~ 소리도 안나오고~;;; 배뭉침은 낮보다는 저녁과새벽이 많고.. 힘드네요 ㅠ

    1. subcomment icon

      그러시군요ㅠㅠ 새벽에 배뭉침 있을땐 좀 무섭더라구요… ㅜㅜ 걱정되는 날들이지만 예정일까지 건강히 있다가 태어나길 바래요

  3. 빠르면 20주 부터 브랙스튼 힉스 수축 올수 있어요, 아픈거 보다 그냥 좀 불편한 느낌이 드는게 정상이고, 자궁이 분만연습하는거라 보시면 되요. 10분, 5분 주기적으로 있는거 아닌 이상 하루에 열몇번 있어도 정상인거고 사바사에요~ 가진통은 쎄하게 설사배처럼, 생리통처럼 통증이 있는거에요! 밤에만 아팠다가 낮에 괜찮으신 분들 계시구 그 반대인 경우도 있구여 ~ 혹시 계속 쭉 아프시거나 날카로운 통증 느껴지시면 바로 병원 연락하시구 방문하셔요~~~

    1. subcomment icon

      아항!!! 아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뭐든지 걱정되고 어렵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임신기간동안 배뭉침이 계속 있었는데 통증은 없었어요. 태동검사때도 뭉침강도가 높게나왔는데 제가 아프지도 않았고 경부길이 괜찮아서 별로 신경안썼어요~! 아프거나 경부길이 짧은거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가진통은 생리통처럼 싸르르하게 배가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항 맞아요 저도 아픈 느낌은 딱히 없었어요 ㅠㅠ!! 고맙습니다.. 마음이 놓이네요^^

  5. 그 주수에는 불규칙한 수축잇댓어요! 규칙적이면 문제지만요~ 가진통은 생리통처럼 싸르르르 우리~하게 아팠어요!

    1. subcomment icon

      글쿤요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괜히 마음이 불안해서요 ㅎㅎ…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불규칙한 수축이 가진통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