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완전 같아요 저두 역아 ㅠㅠ 머리 다리길이 다 괜찮은데 배크기가 3주나 작더라구요 과일을 원래도 좋아했어서 초기때부터 지금까지 당이 걱정될정도로 엄청 먹었어요 고기도 일주일에 4-5번 먹는데 배가 작더라구요 다음주 병원가는데 몸무게가 늘었을지 궁금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아 아기 몸무게 봐주세요! ㅠㅠ
아기가 역아라서 초음파상 몸무게가 정확하지 않을수 있다고 의사샘이그러셨는데ㅜㅜ 아기배가 너무 작다고 ㅠㅠ 34주차 2키로 나왔어요… 뭘 먹어야 아기가 쿨까요…? 전 너무 잘먹고 살도 잘찌고있는데요ㅠㅜㅜ 머리크기랑 크기도 괜찮은데 배가 너무 작대요 이런경우도 있을까요? 아기가 너무 안커서 나올까봐 걱정되요 ㅠㅠ
댓글
12
저도 역아이고. 오늘 34주 5일인데. 34주1일날 검진갔을때 2.2kg 나왔는데 정상이라하셨는데.. 과일 많이.드셔보세여~~^^
막달에 쑥쑥 클꺼에요:-) 전 첫째 40주2일 자연분만했는데 2.8키로로 태어났어요..매번 배둘레 작다고 했었는데 건강하게 잘크고 있어요-! 작게 낳아서 크게 키우면된다고 걱정말라고 항상..ㅎㅎ 아직 시간이 남아있으니까 무럭무럭 잘클꺼에요-! 둘째도 배둘레가 2주정도 작아요..38주차다되가는데 35주차 배둘레..입니다^_^
전 36주인데 애기 2.5키로에요 저도 과일 많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막달이라 조금 자제 했었는데 제몸만 찐다는 ㅋㅋㅋ ㅠ ㅠ

탈퇴한 유저
과일중에서 수박이 아기 크는데 직빵이라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