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노산에 초산이여서 임신 기간 내내 자분은 생각 전혀 안 하고 있었는데 담당 선생님도 제왕절개 추천하셨는데 아이가 역아여서.....38주 1일차에 수술 날짜 예약하고 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분 제왕

애기가 많이 큰편에다 노산인데 자분가능할까요? 그냥 택일해서 수술할까요?ㅜ 끝나지 않는 숙제네요.자분 or 제왕..
댓글
9
저도 제왕추천이요 자분 할려고 시도 하다가 고생만하고 결국 제왕으로 가서 억울한 상황 까지 갈바엔 제왕이요 저는 첫째때 제왕했는데 그닥 아프지 않았어요 둘째때도 제왕입니다 ^^
제왕추천할게여......... 자분했다가 하루종일 지옥 다녀왔어요......

에고ㅠ 제가 이럴까바서요...
의사쌤께서 괜찮다고 하시면 상관없읗것 같아요! 저희엄마는 3.9인 동생도 자분 쇽 해서 ㅋㅋㅋ (힘들다고 하시긴했답니다) 저도 머리 큰뎅… 괜찮다고 하셨어요!

사실 제가 무서워서 제왕을 하고픈가바요 ㅋㅋㅋ

으악ㅋㅋㅋㅋ 저는 사실 수술이 제일 무셔워여 ㅠㅠ 희박하지만 장기유착도 무섭고ㅠ 흑흑
애기가 크더라도 엄마가 컨디션이 괜찮고 속골반도 넓으면 가능하지않을까요 근데 35주에도 아기가 이미 큰상태면 덜 크게해야한다고 하시던뎅..병원에선 별말없으신가요?

단음식 조심하라고는 하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