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바구니 카시트 구입하셨나요?

이제 슬슬 출산 날짜가 다가오네요! 다들 바구니 카시트, 카시트 둘다 구입하셨나요? 아기 태어나고 병원-조리원 조리원-집 이동시에 아기를 그냥 안고가면 위험하다고 바구니 카시트에 아기 태워서 간다던데.. 다들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뭘로 구입하셨는짇지도 궁금해요!

댓글

44

  1. 저는 당근에 상태좋은게 없어서 조이 아이사이즈 360이랑 다이치 바구니카시트 새거로 준비했어요!

  2. 저도 당근에서 페도라 바구니 카시트 저렴하게 구매해서 시트 세탁기 돌려 깔끔하게 잘 세팅 준비 해뒀어요. 바구니는 다들 몇번 안써서 그런지 당근 상태좋은 저렴이들이 많더라구요~~~신생아부터 이용할수있는 카시트는 미리 사뒀지만 병원 조리원 퇴실 그리고 병원 왔다갔다할때는 실내에서 준비해서 아기 이동하는게 편한듯 해서 당분간은 바구니 카시트 이용하다 카시트로 넘어갈 생각이예요~

    1. subcomment icon

      맞아여 당근에 깨끗하고 상태좋은거 진짜많긴하더라구요! 역시 바구니카시트 필요하긴한거같아요 저도 준비해둬야겠네용

  3. 저는 신생아 올인원 카시트 있는데, 약간 불안해서 바구니카시트 나눔 받았어요! 바구니 병원에 들고 들어가서 애기 넣어달라고 하세요! 브랜드는 페도라로 받았습니댵. 세탁은 걍 세탁기에 돌렸구영 ㅎㅎ

    1. subcomment icon

      역시 다들 그렇게 하시나봐유ㅠㅠㅋㅋ저도 페도라로 알아보던지 해야겠네용 다 뜯어서 그냥 세탁기 돌리나요?

    2. subcomment icon

      네넹 블로그너 유튭찾아보시면 자세히 설명나와있더라구요 :) 손세탁 권장이지만 저의 손목이 더 중요하기에 ㅋㅋㅋㅋㅋㅋ 세탁기 돌리고 자연건조했어요 :)

    3. subcomment icon

      어우 저도 손세탁은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손 마디마디가 아픈데ㅠㅠㅋㅋㅋ저도 올른 준비해여겠네요

  4. 베페에서 악스키드 카시트사고 바구니시트 선물로 받았어요 바구니시트 왜 필요한가 했는데 댓글보니 필요한거였네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아가가 넘 작으면 바구니로 태워야하나봐요

  5. 저는 바구니는 물려받기도 했고 카시트에 신생아용 이너시트도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역시 다들 바구니 따로 준비하시네용!

    2. subcomment icon

      아기가 작아서 바구니도 겉싸개 채로 넣어야 한다고 들었어어요~~!!

    3. subcomment icon

      아 맞아요 사진보니까 다들 겉싸개하고 바구니카시트에 태우더라구요ㅋㅋㅋ쪼꼬미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바구니 카시트 구입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