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38주 2일이에요. 진짜 힘드시죠ㅠㅠ 넘나 공감되서 글 남겨요. 아가 3.4kg정도이고 자분 수술 둘다 무서워서 일단 진통오면 자분오는 걸로 생각하고 있는데 출산 무섭고 걱정되서 진짜 밤에 잠이 안와요. 겨우 새벽 4-5시 잠들고 그마저도 자주 깨요ㅠㅠ 손발은 한포진 올라와서 가렵고 열감으로 아이스팩 끼고 살아여. 임신이 이렇게 힘든 일인지 진짜 몰랐어용 저도. 막달 한달이 정말 힘든것같아요ㅠㅠ 멘탈이 후달리지만.. 최대한 좋은 생각하려해요. 아기 많이 기다렸거든요. 아기 안생겨서 울던때 생각하면서 출산 무서울때마다 이렇게 와주고 10달 내내 뱃속에서 건강하게 커준거 고맙다고 말해요. 남들도 다 하는 일이고 하루만 죽었다 생각하고 힘들면 만날수있다!! 마인드 컨트롤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아기한테는 엄마 아빠 밖에 없으니까😭 제가 씩씩해져야 할 것 같아요. 진짜진짜 힘드시겠지만.. 우리 조금만 더 힘내봐요. 저에게도 하는 말이에요 흑. 오늘 밤도 시원하게 하고 푹 자요 우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지금 어떠신가요?
37주6일차 산모입니다 화요일 검진에서 아기무게 3.6 일주일사이에 1키로 컷네요 담주 일욜날로 유도잡고왓어요.. 37주되면 아기가 골반으로내려가 숨쉬기도 밥먹기도 괜찮아진다던데 저와는 다른얘긴가봐요 손저림 통증 열감은 너무심하고 조금만 잘못움직이면 다리경련에.. 숨쉬기도 더 힘들어졋고 밥먹으면 답답함에 계속 개워내네요 자분생각이라 출산의 두려움때문에 계속 울기만하고 몸은힘들고 .....임신기간 다 힘들엇지만 심적으로도 몸적으로도 저한텐 제일 힘든시기같아요 다들.. 지금 시기에 어떻게 버티시나요..너무 답답한마음에 끄적여보네여😭
댓글
5
아고 ㅠㅠ 일키로 갑자기 크면 넘 무거워질것 같아요 ㅠ ㅠ 저도 붓기도 있고 저림횬상도 있은데 매일 폼롤러하니 좀 괜찮아지는것 같아요 ㅠ
저도 37주인데 저랑 증상이 비슷하게오셨네요ㅜㅜㅜ 몸이 넘 힘들고. .진통은 또 얼마나 아플지 겁나고 무섭고 ..근데 저는 아기가 이제2키로라..인큐베이터 생각도 하라고 하시고ㅜㅜㅜ최대한 뱃속에서 크게둬야한다해서 내진도 안하네요~ 내진이 진통유발시킨다고 ...ㅠㅠ 애기가 작으니 잘 먹어야하는데 조금만 먹어도 숨차고 소화도 안되고 .. 우리 좀만 더 같이 힘내보아요!!
얼마 안남았어요 낑깡맘 ㅠㅠ 몸은 아프고 걱정이 많아져서 잠도 설치고 하지만 이제 곧 만날 아가 생각하면서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일주일에1키로 우와 부러워요 저희아기는 지금 34주에 2키로가안되 작다고해서 걱정인데 35주부턴 훅훅잘크겟죠?ㅠㅠ너무 불안해하지마시고 이쁜아기생각하면서 힘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