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다들모하시나요

오늘로 18일남았는데 밖에 나가기도 귀찮아서 계속집콕이에요ㅠㅠ책읽으려고삿는데 무기력하네용ㅋㅋ간식만자꾸 먹고싶고.. 아가는 아래쪽으로 내려간거같은데 가진통도없구 아직 나올기미는 없는거같아요 이전 검진때 자궁문 1도 안열렷다햇거둔요 다들 모하구지내세요ㅠ

댓글

9

  1. 어머나 17일 남음 저랑 너무 똑같으세요..! 무기력땜에 오늘 하루는 꼼짝도 못햇네요! 원래 카페라도 나가는데😂 하루종일 혼자 있는것도 은근히 외로운것같아요....! 남편와서 저녁에 기운 회복중입니다..!

  2. 움직였다가 애기 나올까봐 누워만있어요 ㅋㅋ 무기력하다가도 임산부시절 곧 끝날거라 생각하니 슬프기도해서 맘편히 누워있네용 ㅎㅎ

  3. 저는 열심히 웅동중이요!!!

  4. 저는 집에만 있으니 너무 무기력해서 무작정 책들고 카페 가요 ㅠㅠ 가서 딴짓하지만.. 그래도 책 조금씩 읽고 시간도 보내고 좀 걷고 괜찮아지더라구요!!

  5. 저도 오늘로 18일 남았어요! 같은 날이네요~ 전 아래부분이 너무 불편하고 움직이는 것도 귀찮네요 ㅠ 집콕인데 아이 방도 아직 정리도 못하고^^;; 쇼파에 누워서만 있어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