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17일 남음 저랑 너무 똑같으세요..! 무기력땜에 오늘 하루는 꼼짝도 못햇네요! 원래 카페라도 나가는데😂 하루종일 혼자 있는것도 은근히 외로운것같아요....! 남편와서 저녁에 기운 회복중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다들모하시나요
오늘로 18일남았는데 밖에 나가기도 귀찮아서 계속집콕이에요ㅠㅠ책읽으려고삿는데 무기력하네용ㅋㅋ간식만자꾸 먹고싶고.. 아가는 아래쪽으로 내려간거같은데 가진통도없구 아직 나올기미는 없는거같아요 이전 검진때 자궁문 1도 안열렷다햇거둔요 다들 모하구지내세요ㅠ
댓글
9
움직였다가 애기 나올까봐 누워만있어요 ㅋㅋ 무기력하다가도 임산부시절 곧 끝날거라 생각하니 슬프기도해서 맘편히 누워있네용 ㅎㅎ
저는 열심히 웅동중이요!!!
저는 집에만 있으니 너무 무기력해서 무작정 책들고 카페 가요 ㅠㅠ 가서 딴짓하지만.. 그래도 책 조금씩 읽고 시간도 보내고 좀 걷고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도 오늘로 18일 남았어요! 같은 날이네요~ 전 아래부분이 너무 불편하고 움직이는 것도 귀찮네요 ㅠ 집콕인데 아이 방도 아직 정리도 못하고^^;; 쇼파에 누워서만 있어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