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2키로 증가했구 아가는 2.6키로에요! 36주에 잰건데 의사쌤이 정상이래요 ㅎㅎ 열달후에라는 어플 쓰시면 같은시기에 아가들이랑 크기나 몸무게 비교할수있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 임산부11kg증가, 아이는 2.6kg..괜찮겠죠?:)
어제 진료를 보고 왔는데 제가 지난 진료보다 3키로를 늘어갔더니 이렇게 급격히 살찌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심각한건 아니라했는데 체중조절은 조금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렇다고 안먹을 수 없는데ㅠㅠ 제가 군것질을 좋아해서 살찐거 같긴합니다. 잘 조절하고 그러면 되겠죠? 35주차에 전체 몸무게 11키로증가했고 아이는 2.6키로인데ㅠ아이가 좀 큰편인거같긴합니다. 머리도 크고ㅠ배둘레도 크네요 막달로 가면 갈수록 더 살이 확확찔까요? 아이가 너무커져 자연분만 못할까 걱정입니다 하하
댓글
7
살이 많이찌면 엄마한테 부담되기도 하구 임신중독증같은거 때문에 그러실꺼에요ㅠㅠㅠㅠㅠ 잘 조절하시면 될꺼에요:-) 마지막 까지 화이팅입니다-!!
막달로 갈수록 엄마가 찌기 쉽다고해요! 저는 중기부터 느슨하게 식단 관리했고, 지금은 좀 타이트하게 간식도 건강한거 위주로 챙겨먹고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운동량도 늘렸규요!
33주6일에 저는 11키로 늘고 아기는 2.7-3.0키로 나왔어요 아기가 커갈수록(주수가 늘수록) 측정수치가 다르다고 하시면서 여섯번이나 재주셨는데 잴때마다 더 크게 나온다고 3.0 넘으니 그만 재자하시더라구요ㅜㅋㅋ 임당땜에 식단 조절 중인데도 쑥쑥 자라나봐요~ 아기 4키로여도 자분 생각 있냐고 물으셔서 기겁했는데 담 진료때 내진결과 보고 생각해보려고 합니다ㅎ
저는임신중18키로찌고 ㅠㅠ저번주보다일주일에2키로쪄서갔어용 아기도크고 오늘36주되었는데 ㅎㅎ 일주에 산모는0.5키로정도만찌는게좋다네영 출산때 아이랑산모랑둘다힘들다구용 채소많이먹고 식사시간맞춰하고 밥먹고평지많이걸으래용ㅎㅎ 좀전에또햄버거먹어버렸네여ㅠㅠ후 먹는거못참겠어여 평지걷기운동많이하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