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 임산부11kg증가, 아이는 2.6kg..괜찮겠죠?:)

어제 진료를 보고 왔는데 제가 지난 진료보다 3키로를 늘어갔더니 이렇게 급격히 살찌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심각한건 아니라했는데 체중조절은 조금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렇다고 안먹을 수 없는데ㅠㅠ 제가 군것질을 좋아해서 살찐거 같긴합니다. 잘 조절하고 그러면 되겠죠? 35주차에 전체 몸무게 11키로증가했고 아이는 2.6키로인데ㅠ아이가 좀 큰편인거같긴합니다. 머리도 크고ㅠ배둘레도 크네요 막달로 가면 갈수록 더 살이 확확찔까요? 아이가 너무커져 자연분만 못할까 걱정입니다 하하

댓글

7

  1. 저두 12키로 증가했구 아가는 2.6키로에요! 36주에 잰건데 의사쌤이 정상이래요 ㅎㅎ 열달후에라는 어플 쓰시면 같은시기에 아가들이랑 크기나 몸무게 비교할수있어용!

  2. 살이 많이찌면 엄마한테 부담되기도 하구 임신중독증같은거 때문에 그러실꺼에요ㅠㅠㅠㅠㅠ 잘 조절하시면 될꺼에요:-) 마지막 까지 화이팅입니다-!!

  3. 막달로 갈수록 엄마가 찌기 쉽다고해요! 저는 중기부터 느슨하게 식단 관리했고, 지금은 좀 타이트하게 간식도 건강한거 위주로 챙겨먹고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운동량도 늘렸규요!

  4. 33주6일에 저는 11키로 늘고 아기는 2.7-3.0키로 나왔어요 아기가 커갈수록(주수가 늘수록) 측정수치가 다르다고 하시면서 여섯번이나 재주셨는데 잴때마다 더 크게 나온다고 3.0 넘으니 그만 재자하시더라구요ㅜㅋㅋ 임당땜에 식단 조절 중인데도 쑥쑥 자라나봐요~ 아기 4키로여도 자분 생각 있냐고 물으셔서 기겁했는데 담 진료때 내진결과 보고 생각해보려고 합니다ㅎ

  5. 저는임신중18키로찌고 ㅠㅠ저번주보다일주일에2키로쪄서갔어용 아기도크고 오늘36주되었는데 ㅎㅎ 일주에 산모는0.5키로정도만찌는게좋다네영 출산때 아이랑산모랑둘다힘들다구용 채소많이먹고 식사시간맞춰하고 밥먹고평지많이걸으래용ㅎㅎ 좀전에또햄버거먹어버렸네여ㅠㅠ후 먹는거못참겠어여 평지걷기운동많이하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5주 임산부11kg증가, 아이는 2.6kg..괜찮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