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먹고 나서부터 하루종일 움직여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하루에 어느정도 있으세요?
원래 태동이 강하지 않았어서.. 두세시간 텀으로 느껴지기도하고 그런데요 낮에 앉아있을때 느껴지기 시작한 건 몇 주 안되네요 주로 밤에 움직여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요 수시로 움직이시나요? ㅠㅠ 태동이 적어 걱정이네요
댓글
12
37주인데 정말 하루종일 움직여요..ㅋㅋ
전 20주 되서부터 느껴지더니 35주인 지금 난리나요. 손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도 밀어내서..ㅋㅋ 옆으로 누으면 더 심해요ㅠㅠㅋㅋㅋㅋㅋ
저는 37주인데 아직도 태동이 활발한 편인거같아요 저도 초기부터 잘움직인다고 하셨는데 막달됐는데도 여전하네요 ㅎ
저는 35주인데 생활하는 반나절 이상은 같이 움직이는것같아요ㅠㅠ …ㅋㅋㅋ̤̮ 갈비가 아파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