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하고 왔어요...

어제 34w5d 차에 인생 첫 왁싱을 경험하고 왔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정말 아팠어요ㅠㅠ 당연히 슈가링 왁싱을 했지만......... 저 엄살 없는 편이거든요?!!아픈거 진짜 잘참아요 목,허리 디스크가 심해서 거의 일년에 한번 한방병원에서 입원치료 받았었는데요 약침이나 봉침 ( 그 병원에서 제일 센 침 ) 도 맞아봤구요...물론 아파서 소리지르거나 울거나 하지만요🥲 바늘 공포증은 있지만 웬만한 주사도 잘 맞아서 항생제 주사가 오히려 덜 아프다고 느껴질 정도?!! 아...이건 말로 표현이 안되는 아픔이에요... 아픔 + 따가움 + 창피함과 민망함 + 수치스러움 이게 제일 정확한 표현이랄까..... 저는 왜 단순하게 윗부분만 왁싱한다고 생각한걸까요 아랫부분...특히 가운데 부분이 가장 많이 아프구요 진짜 눈물이 맺힐정도ㅠㅠㅠㅠㅠ 너어무 아픈 와중에 왁서분이 손가락으로 뽑힌 털 털고 소즁이를 벌려가면서 왁싱을 하는데... 그 수치스러움은 정말.............ㅠㅠ 마지막은 옆으로 누워서 똥꼬주변 털까지...ㅠㅠ 저 치핵이 너무 심해서 출산하고 수술 생각중인데... 진짜 너무 챵피하고 내가 이걸 왜 한다고 했을까..후회까지 되더라구요... 차라리 예정일 몇일 전에 할껄... 굳이 두번은 하겠다는 욕심에 다음달에 또 가게 생겼네요😂 두번째는 훨씬 덜 아플꺼라는데... 수치스러움은 똑같겠죠??아휴ㅠㅠ

댓글

32

  1. 왁싱 타이밍을 놓쳐서 못했는데.. 저는 병원에서 면도기 수치 당하게 생겼네용 ㅠㅠ

    1. subcomment icon

      면도기로 밀면 나올때 간지럽고 따끔거린다고 해서 겁이 나도 일부러 왁싱하고 온건데요...아직 만족하진 않지만 왁싱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2. subcomment icon

      회음부가 아물고나서 간지러우면 괜찮을텐데.. 안아물고 간지러우면 넘 힘들거같아요ㅠㅠ

  2. 저도 다음주에 할예정이에용! 임산부들 이야기 들어보면 출산후 요로? 많이 나온다고 꼭 왁싱 하라고 추천했어요 완전 편하데용 ㅎ

    1. subcomment icon

      왁싱 일주일차...아직 생닭 보는거 같아서 별로긴한데요...또 나름 편한거 같기도 해요!ㅎㅎ배뭉침때문에 질정 한달째 사용중인데..일단 털에 약이 안묻어나서 너무 좋아요!!

  3. 전 셀프왁싱 7년차예요 임신전 뷰티샵을 했어서 제가 직접 고객님들 해드리기도 했구요 슈가링은 하드왁스보다 기술이 더 필요하기때문에 잘하는곳에 가서 받으셔야 덜아파요~ 잘못햇다간…😱😱😱ㅋㅋ 두세번째는 덜아프실거예요 한번도 안한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말이 왁싱도 포함되는거 같아요 너무조음 ㅎㅎ 스크럽 잘해주세용^^

    1. subcomment icon

      아?!!슈가링은 잘하는 곳으로 가야 덜아프다구욧?!! 오마나...왁싱샵은 다 같은줄 알았네요... 친한 동생이 몇년전 부터 왁싱 강력추천 했었는데 솔직히 아픔 + 수치플 때문에 한귀로 듣고 흘렸었거든요ㅎㅎ 오늘은 스크럽 한번 해봐야겠어요!!

  4. 저는 왁싱 몇번해봤는데 슈가링 진짜 아파서 다시는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신랑도 슈가링이 진짜 제일아프다고 다시는 하기 싫다며 ㅠㅠㅋㅋㅋ 사바사인것 같은데 저흰 일반왁싱이 좀더 괜찮더라구요 ㅠ 수치심은 몇번하다보면 사라져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오히려 슈가링이 더 아프셨나요?!! 저희 신랑도 관심있어 했었는데 제가 너어무 아프다고 말렸더니 하고싶단 얘기 쏙 들어갔어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저희신랑은 저보다 먼저… 털이넘 많아서 여름이 상처나는 스탈이라 ㅠㅡㅠ 약간 슈가링은 덜아프개 여러번, 그냥 왁싱은 한번이 확!! 이런느낌인데…제가느끼기에 슈가링이 횟수가 많다보니 ㅠㅠㅋㅋㅋㅋ 첨에는 덜아프다가 아픔이 가중되더라두요 ㅠㅠㅠ

    3. subcomment icon

      오호..저희 신랑도 털이 많은...정글숲...🤨 두번째 해보고 덜아프다 싶으면 적극추천 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5. 저도 하드로 빠르게 끝냈어요ㅎ 이미 3회받고 출산 전에 1회 더 받을 예정인데 갠적으론 수치스럽거나 민망함보다 개운하고 편함이 더 크더라구요ㅋㅋㅋㅋ 첨에만 생닭같고 어색하지 익숙해지면 그렇게 편할수가 없..던걸요.. 여름에 생리했던 걸 생각하면 진작 했어야했단 생각 들더라구요ㅋ

    1. subcomment icon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아직도 어색하고 민망하고ㅋㅋㅋ진짜 털뽑힌 생닭같은 느낌이에요🤪 여름에 생리할때 진짜...그때 생각하면 잘한거 같기도 하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왁싱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