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요일에 입원했던 쌍둥맘입니다.

수요일에 입원했던 쌍둥맘입니다.

병원에서의 생활은 역시 시간이 안가네요~ 예민한 성격은 아니라 아무데서나 잘 자는데 마그네슘덕에 심장이 벌렁거려 1시간 잤던 둘째 날 새벽 5시 태동검사에서 댕댕이 심박동수가 줄었다고 산소마스크쓰고 난리도 아니였능데.. 솔직히 난..불안함은 없구ㅋㅋㅋㅋㅋ 간호쌤한테 ㅋㅋ 제가 잠을 못 자서 그런거같다 약물이 넘 쎄게 들어가서 그런거 같다라는 태평한 소리나 해대니 ㅋㅋㅋㅋㅋ 결국 6시에 교수님까지 달려오셔서 도플러 보시고능 괜찮을거 같은데? 라고 약투여량 줄이고는 푹 자고 나서 다시 한 태동검사 애기들도 잘 놀구 무사. 교수님께 그럼 저 집에 가도 되냐니까 호탕하게 웃으시며 대답은 안해주심. 췟!! 수축도 잘 잡혔고~ 이때까지만해도 잠자고 싶은 마음 뿐 자고 일어나니 전공의쌤이 ㅋㅋㅋㅋㅋ 바로 수술하자했었다고 하는 순간 그제서야 아...심각했었네 했네요 ㅡㅡ;;; 그래도 마그네슘 수액 맞으며 수축도 줄이고 울 둥이들도 안정을 찾나했더니 역시 방심하믄 안되겠어여~ 마그네슘 부작용땜시 투여량을 좀 더 줄였는데 또 수축이 잡힌다고 다시 올렸네요 그런데 난 아무렇지않은거 보면.. 내가 확실히 둔하다싶어요 ㅇ 3ㅇ) 쏘리 베이비들~ 음마가 마그네슘 힘들어도 참을게. 나와서 보자 ㅡㅡ++ 우리 교수님 언제든 수술할 준비는 다 해두셔놓고도 제왕날짜는 안잡아주시는거보면... 애지간히 37주 이후까지ㅋㅋㅋㅋ 버티시려나 봄. ...그러시며 고생이 많다라고 어깨나 토닥이지 말아주시지... 친정아버지인 줄.. 너무 해맑고 태평한 쌍둥이 노산초산모땜시 분만실 쌤들이 항상 긴장 중 ㅋㅋㅋㅋㅋ 그렇게 아침부터 긴장타고있는데 시은님네 소식을 접했네요. 우리 아기천사 부디 하늘나라에서 행복하길.. 막달에도 그럴 수 있다는 걸 보고 저도 경각심을 좀 가져야겠어요. 쌤들 심각할 땐 같이 심각해져야겠어요. 혼자 태평할 일이 아닌 듯.. 할 수 있는 것도 없지만.. 곧..지옥의 태동검사가 있을거라서.... 힘내라 둥이들아!! 우리네 산모님들도 항상 평안하시고 무사히 순산바랍니다~ ♡순to the산♡

댓글

4

  1. 같은 둥이맘입니다..!!! 힘내세요 저희 둥이 잘 품어서 꼭 원하는 날짜에 낳아요 ♡ 저도 하루하루 걱정 속에 살고 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마자요 둥이라서 더 걱정되는게 많아요~ 입원해있으니까 좀 맘을 놨나봐요 제가 ㅋㅋㅋ 정신차려야겠어요 ㅋㅋ

  2. 아이구 병원생활 답답하시죠 ㅠ____ㅠㅠ 그래도 긍정적인것같아 저는 보기좋은데요 ㅠㅠㅠㅠ 아무쪼록 조금만 더 힘내시고 둥이들 건강하게 순산 하세요!!!!

    1. subcomment icon

      너무 긍정이라 문제네요 ㅋㅋ 여기 같이 입원해있는 산모님들은 다 근심걱정이 많아보여서.. 여전히 쭈글해있긴하지만 웃어야죠 ㅇㅅㅇ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요일에 입원했던 쌍둥맘입니다.